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신천지] 사이비 이단 한기총

[신천지]


사이비 이단 한기총

 

 

   한기총 조직의 핵심은 장로교이다. 장로교의 창시자는 칼빈이며, 칼빈은 자기가 만든 교리를 믿지 않는 자를 무자비하게 죽인 살인자이다. 그리고 신약 성경의 중요한 예언인 계시록을 인정하지 않았다.

 

   한기총은 성경을 믿지 않으므로 하나님의 교회도 목자도 성도도 아니다. 하나님께 속하였다면 그들은 성경 말씀을 믿었을 것이며,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진 실상을 믿었을 것이다. 하나님과 성경을 믿지 않기 때문에 예언과 실상을 믿지 않는 것이고, 그러므로 한기총이야말로 사이비 이단이다. 그러면서도 적반하장(賊反荷杖)격으로 도리어 신천지를 이단이라 핍박하는 것이다. 초림 때 바리새인들이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핍박하였듯이 말이다.

   뿐만 아니라 예수님이 약속하신 대로 2천 년 간 씨 뿌려 온 밭에서 오늘날 알곡을 추수하는 것을 한기총은 초림 때의 뱀 바리새인같이 막고 있다(마 23:13, 33 참고). 그리고 신천지로 가는 성도를 막기 위해 한기총은 성경적 근거 없이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거짓을 유포하였다. 진짜 이단 한기총이 정통 계시를 받은 신천지의 성령의 역사에 대해 훼방하는 죄를 짓고 있다(마 12:31-32 참고).

 

   이후 목사들의 양심선언과 기자 회견에서 신천지에 대한 근거 없는 이단 시비는 거짓임이 드러났다. 그리고 신천지가 공개 집회를 열어 대중들에게 심판을 받겠다고 했으나, 단 한 사람도 신천지가 증거하는 말씀이 잘못되었다고 말한 자는 없었다. 그것만이 아니다. 그 뒤 전국 목사들에게 서한을 보내어 성경에 관한 공개 토론을 제의하였으나, 개신교 목자 중 단 한 사람도 이 제의에 응하지 않았다. 그리고 기성 교회에 진리가 없고 부패하였으므로 성령이 역사하는 신천지로 성도들이 몰려오고 있으며, 신천지의 선교센터에서는 지금도 매달 1천 명 이상의 수료생이 배출되고 있다. 이것이 신천지가 진리로 이겼다는 증거이며, 또한 신천지가 진리의 성읍이라는 증거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이에 대해 할 말이 있는가?

   참 신앙인은 성경의 진리로 말해야 한다. 사람의 교권으로 진리를 압제하고 돈으로 해결하려는 처사는 하나님의 성령의 역사가 아님이 확실하다.

 

   신천지 천민(天民)들이여,

   진리의 검(劍) 높이 들고 사이비 이단 한기총의 ‘다른 복음’과 싸워 이겨

   승리의 나라,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새 천국을 완성하자.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