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핫뉴스

쓸수록 미안해지는 대머리 포스트잇 등

쓸수록 미안해지는 대머리 포스트잇 등

기발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쓸수록 미안해지는 대머리 포스트잇 

먼저 쓸수록 미안해지는 대머리 포스트잇입니다
우리 아버지들이 떠오르는 포스트잇이네요.
아버지도 저렇게 머리숱이 많으셨는데 ㅠㅠ

 


                                                         깜놀! 피모양 베개

깜짝 놀라셨죠? 바로 피모양 베개입니다.
놀란 맘 가라앉히세요 ㅎㅎ



                                                            새모이 주는 도마

빵가루를 모아서 버리지 않고 새모이로 줄 수 있는 도마입니다.
실효성은 몰라도 재미있네요 ㅎㅎ




                                                               사람모양 멀티탭

사람모양 멀티탭입니다.
110V네요.

 이상, 기발한 제품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