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창립34주년 기념예배 열고 '바른 신앙인' 다짐

창립34주년 기념예배 열고 '바른 신앙인' 다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1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창립 34주년 기념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예배에는 이만희 총회장을 비롯한 12지파장, 국내외 사역자와 성도 2만 여 명이 참석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설교를 통해 신천지예수교회 창립의 가치와 신앙인이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1984년 3월 14일 안양 비산동 성전에서 시작했다. 성경 중심의 신앙생활을 강조하며 진리의 성읍(성경 중심), 공의와 공도(정도 운영), 최선의 성군(바른 성품)을 신조로 바른 신앙인 양육에 힘을 쏟고 있다. 

  

DA 300



또 신약성경 요한계시록에 이루어진 내용을 중심으로 성경 전권을 교육하며 30년 새 1666배 성장을 이뤘다. 현재 전 세계 19개국 135개 교회에서 복음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신천지 신학교육기관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1990년 서울 사당에 첫 개설한 후 국내외 약 400개 센터로 확대됐다. 이 외에도 타 교단과의 교리를 비교하는 ‘교리비교’, 성경 공부 기초과정 등 온라인 교육 콘텐트를 제공한다. 

  

복음 전파와 함께 2003년부터는 신천지자원봉사단을 발족해 전국 곳곳에서 홀몸 어르신, 외국인 근로자, 장애우 등 소외 이웃을 위한 섬김을 실천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참 신앙인 창조’라는 사명으로 성도 교육에도 힘쓴다. 교회 입교 후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각종 성경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http://news.joins.com/article/22442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