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IT박사

스마트폰 계급도ㅋㅋ 군대로 해석한 계급도 부터 해서 프로야구 올스타 버전으로 해석한 계급도 까지 ㅋㅋ




가장 최상 스펙인 갤럭시노트 => 투수 류현진, 최고의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투수이니.


이제부터 시작! 베가 LTE => 유격수 송시헌

명불허전, 여전한 명품 스마트폰 아이폰4S => 1루수 이승엽

최고의 지명타자! 자유자제 옵티머스3D큐브 => 지명타자 홍성흔

최적의 밸런스 SKT 넥서스S =>  좌익수 정근우

ㅋㅋㅋㅋ 볼펜 박찬호 블랙베리도 SKT를 통해 다시한번 부활을 꿈꾸는데,

박찬호도 아 옛날의 영광이여~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LTE스마트폰 군대계급 버전이 있습니다.


당신의 스마트폰은 어디쯤 계신가요?

제 스마트폰은 아트릭스인데, 아직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네요. ㅋㅋㅋ

군대로 따지면 간부급 계급이죠? ㅋㅋ 일반 병사 계급이 아니라요.

아마 올해 지나면 중위권으로 밀려날 가능성이 괭장히 높을 것 같습니다.

이 두개의 버전을 보면 최고로 인기끄는 스마트폰은 역시 갤럭시노트인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 판매 순위는 2012년 2월 ~ 3월까지

1위를 기록.

최고의 인기를 증명하였는데요,



갤럭시 노트의 특징이라 할 것 같으면, 넓은액정, 고성능 스펙

LTE통신, 펜으로 직접 글씨를 쓸 수 있다는 것 이겠습니다.

근데 돌아다녀보면 갤럭시노트를 펜으로 직접 사용하시는 분은 못 뵌것 같습니다.

 




특히 지난 3월달에는 갤럭시노트 핑크가 출시될 예정이라는데요.

블랙과 화이트에 이어 핑크는 얼마만큼의 성과를 낼지도 지켜볼만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