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계시와 주석

신천지 계시록 비교,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 (계 17:7~13)



신천지 계시록 비교,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증거와 국.내외 저자들의 견해




계17:7 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계17:8 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거하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나올 짐승을 보고 기이히 여기리라


계17:9
지혜 있는 뜻이 여기 있으니 그 일곱 머리는 여자가 앉은 일곱 산이요


계17:10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이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니
             이르면 반드시 잠간 동안 계속하리라

계17:11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제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계17:12 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으로 더불어 임금처럼 권세를 일시 동안 받으리라

계17:13 저희가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증거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 신천지 대전 말씀대회에 직강으로 진리 말씀 선포하시다>



본 장의 열 뿔 가진 짐승은 용의 일곱 머리 중에 속한 8번째의 짐승으로,
전에 있었다가 없어진 자요 다시 나와 음녀와 싸워 이기고 바벨론 나라를 차지한 자이다.
 
짐승 소속 바벨론은 구약의 국명을 빙자한 것으로 본문 바벨론은 영적 바벨론이며,
계시록 13장, 12장에 출현한 자이며,
예수님 초림 때 서기관과 바리새인과 같은 존재이다(마23장 참고).

이 자들을 짐승으로 비유한 것은 짐승같이 하나님과 그 말씀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며
(잠30:2~3, 시49:20), 바리새인을 뱀이라고 한 것과 같다(마23:33).

계시록에는 세 가지 비밀이 있으니,
하나는 일곱 별과 일곱 금 촛대의 비밀이요(계1:20),
또 하나는 마지막 일곱 째 나팔의 비밀이며(계10:7),
또 하나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이다(계17:7).

이 세 존재가 한 곳에 출현하여 각각 자기에게 해당하는 일을 한다(계13장,12장).

이 일이 계시록 전장의 사건 곧 배도, 멸망, 구원의 일이다.

한 곳에 나타난 이들은 생전에 자기에게 해당하는 예언(성구)을 다 이룬다.
이러므로 예언이 성취된 오늘날
현장에서 보고 들은 자가 이들의 얼굴과 이들이 성경대로 한 일과 그 사건을 알고 있다.

성도는 이들이 하는 그 일을 성경에서 보고 구분할 수 있다.
짐승이 아닌 사람은 성경에서 보고 깨달아야 한다.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유리바다 가에 모인 자(계15:2)가
그 일을 보고 들은 자이다.

 이는 현장에서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한 것으로, 이 증거가 참이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하나님의 사명입니다>



국.내외 저자들의 견해





참고한 서적


출처 : 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