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CBS, 언론의 힘으로 총선후보자까지 신천지교회 비방 동원 논란 CBS 너 해도 너무한다..방송이 왜 이렇게 바닥이니...

CBS, 언론의 힘으로 총선후보자까지 신천지교회 비방 동원 논란

CBS 너 해도 너무한다..방송이 왜 이렇게 바닥이니...










신천지 교회는 4일 전남CBS 주최로 열린 순천시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서 CBS는 공익을 위한 정책과 유권자 전체를 향한 공약을 밝혀야 할 정치인들의 입에서 ‘이단 대처’라는 종교적 발언을 유도했다고 비판했다.


토론회에서는 개신교 신자임과 안수집사임을 강조한 후보들이 토론회 주최 측인 CBS의 입맛에 맞춰 CBS 반대운동을 펼치고 있는 신천지교회에 대한 엄정대처 입장을 밝혔다.


특히 CBS는 ‘모 후보가 CBS의 영적전쟁을 격려했다’고 보도하면서 이번 토론회가 ‘총선 토론회’가 아닌 CBS와 맞서는 ‘신천지교회 비방 토론회’임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고 강력히 비판했다.. 


현재 신천지 교회는 CBS의 허위보도와 부패한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음해에 따른 신천지교회에 대한 편견과 차별이 도를 넘어섰다는 판단에 따라 ‘CBS 폐쇄와 한기총 해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토론회는 언론의 힘으로 조작된 신천지교회에 대한 편견과 차별이 얼마나 심각해질 수 있는가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수의 표를 의식할 수밖에 없는 총선 후보자들을 초청해 소수교단인 신천지교회를 비방하도록 만든 뒤 이를 다시 대대적으로 보도해 여론을 조작하고 있는 것이다.




[자료 출처]

http://www.hmnews.co.kr/bbs/board.php?bo_table=B09&wr_id=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