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하늘의 교육] 일곱 우뢰

일곱 우뢰 





 요한계시록 5장의 봉한 책을 예수께서 요한계시록 6장, 8장에서 그 인봉을 다 떼시고 뗄 때 나타난 것을 요한계시록 8장, 9장의 일곱 천사가 나팔로 알게 하였다.
그리고 펼친 책은 요한계시록 1장 1절과 같이 천사를 통해 요한에게 전달된다(요한계시록 10장 8-10절).
그리고 지시하신다.


 천사가 밟은 바다는 사단의 권세자들이요, 땅은 요한계시록 13장의 배도자들이다.
그 손에 펴 놓인 책의 말씀으로 땅과 바다를 심판하는 것을 요한에게 보였으니(요한계시록 10장 1-2절), 이는 모세가 하늘의 것을 보고(출애굽기 25장), 예수님이 하늘의 아버지가 하는 것을 보고(요한복음 5장 17-19절) 자기도 그와 같이 한 것같이, 천사가 요한에게 보여 준 것을 요한이 보고 그대로 하게 된다.
천사가 책의 말씀으로 외칠 때 일곱 우뢰가 그 소리를 발하고, 그 때 그 소리를 기록하지 못하게 한 이유는 그 책이 요한에게 전달되어 요한이 받아먹으므로 기록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마지막 일곱 번째 나팔의 비밀(요한계시록 10장 7절)은 요한계시록 11장 15절과 고린도전서 15장 51-54절에서 밝히게 된다.
일곱 번째 나팔 소리 이전에는 선민이 이방에게 침노를 당했으나, 이 마지막 나팔 소리가 나는 때는 사단의 소속 멸망자들이 심판받는 때이므로 구원이 시작되는 때이다.


 이는 현장에서 받고 듣고 본 자의 증거이므로, 이 증거가 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