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핫뉴스

백지영 정석원 결혼 “2년 교제 결실 맺어… 6월 웨딩마치”


백지영 정석원 결혼 “2년 교제 결실 맺어… 6월 웨딩마치”

 


▲  백지영 정석원 결혼 (사진출처: 뉴시스)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이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린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2년여 동안 교제 해 온 두 사람이 오는 6월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공개 커플인 만큼 숨기지 않고 결혼사실을 공개하오니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백지영과 정석원은 지난 2011년 초부터 교제를 시작해 2년여간 교제를 했으며 최근에 양가 상견례를 갖고 6월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정했다.

백지영 측은 “오는 5월 1일 일본 데뷔 쇼케이스와 5월 11일 전국투어 콘서트 ‘7년만의 외출’ 중 전주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정해진 일정을 모두 마치고 결혼을 하기 위해 시기를 6월로 정했다”며 “인륜지대사인 결혼은 두 사람을 넘어 양가 모두의 일이기 때문에 두 사람 모두 워낙 모든 것이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하지만 두 사람은 ‘솔직 커플’답게 향후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나오는 대로 알려드리려 한다”며 “두 사람의 사랑을 예쁘게 바라봐주시고 새로운 부부의 탄생을 축하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백지영 정석원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지영 정석원 결혼 축하드려요” “드디어 결실을 맺네요” “백지영 정석원 결혼, 행복하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8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