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 신천지 대구교회 설맞이 떡국 봉사 ‘눈길’


신천지 대구교회 설맞이 떡국 봉사 ‘눈길’

 


 8일 대명10동 주민 대상으로 떡국 나눔 행사 개최

우리나라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신천지) 다대오지파 대구교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신천지 다대오지파 대구교회는 이날 행사에서 남구 대명10동에 주거하고 있는 동 주민 50여 명의 어르신을 위한 행사를 펼쳤다.

평소 문화 예술 공연으로 많은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신천지 대구교회 예술공연단은 사물놀이, 각종 마술공연, 어르신과 함께하는 흥겨운 가요노래방 등 약 2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대구교회는 외롭지 않은 설 연휴가 되도록 어르신들에게 인절미와 귤이 담긴 도시락을 전달했다.

최명석 신천지 다대오지파장은 “(대구교회가)경북지역에서 봉사활동을 많이 했는데 막상 우리 지역(대명동 일대)에는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지 못했다”며 “앞으로 필요한 것을 말씀하시면 지역민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하겠다”고 밝혔다.

석정수 대명10동장은 “신천지 대구교회에서 어르신을 위한 행사를 열어 고맙다”며 “앞으로 이런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 다대오지파 대구교회는 문화예술봉사는 물론 지역민과 하나 되기 위해 스스로 찾아가며 빛을 이어주는 아름다운 봉사활동 활발히 펼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7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