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미디어 리뷰

[더 로맨틱 인물탐구 남민설] 화성인에서 삼각관계로 더 로맨틱♡

[더 로맨틱 남민설] 화성인에서 로맨틱 삼각관계로 더 로맨틱♡


기다리고 기다리던 더 로맨틱 시즌1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더 로맨틱에서 떠오르는 삼관관계를 이루고 있는

남민설에 대한 인물 탐구를 시작하겠습니다 :)




이상형이 "따뜻하고 세심한 남자♡"

첫 번째 취향셔플에서 "케이블카"를 선택한 당신..

과연 이상형과 같은 남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이런.. 내가 원하던 남자가 아냐!!! 완전 센스없어.. - -ㅋ"
전 이때 이제 더 로맨틱  시즌1에서는 남민설이라는 이 여자는
잊혀지는 뭐랄까.. 존재감 없는 로맨티스트로 전락하겠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더 로맨틱 이현우에게 찍혀버린 울 불쌍한 민설씨T.T
현우 曰 " 난 단지 내 가치관을 말했을 뿐인데 자기가 뭔 상관이야? "



자기 뒷담하고 있는데 좋다고 난리 ㅋ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진짜 화성인인줄 알았어요 T.T
그래도 무시하지 마셈.. 이 여자 이래봐도 작사가임 ㅋㅋㅋ 


뚜둔... 더 로맨틱 시즌 1 두번째 취향셔플...
이런 운명이 따로 없을 것입니다... 또 영제 ♡ 민설..
신의 장난이 아닐수 없군요 ㅋㅋ
구경꾼들이 웃기다고 난리 ㅋㅋㅋㅋ


그래.. 자고이래로 여자는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야 되는거야 유림씨...
근데 점점 일영이가 민설씨한테 가고 있잖아요
일영이 마음은 갈대 ;)
 

이때부터 남민설의 존재감은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한다.. 두둔...
원래는 유림 ♡ 일영 불변의 법칙이 성립할 줄 알았는데ㅋㅋㅋㅋ
더 로맨틱은 삼각관계 보는 재미로 보는거죠ㅋㅋ


뭐야 둘이?ㅋㅋㅋ 하나는 화성인이라 하고 하나는 센스없다더니
둘이 완전 베프 됐어요 ㅋㅋ ~!




더로맨틱 점점 흥미로워 지는 군요...ㅋ

이 남자 완전 흥미롭네 ㅋㅋ

밀당은 일영을 두고 한 말인가요?ㅋㅋㅋ

우리 민설씨 신났네 ♪ 




이놈보세 대담하네 ㅋㅋㅋ 누나한테 ㅋㅋ 
아또 저 누나는 "이 아이... 괜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더 로맨틱 광팬들은..
영제&민설에서 일영 ♡ 민설 로 옮겨가게 되게 되는데요..

영제씨가 점점 잊혀지는건 아니랍니다 ㅋㅋ

그나저나 .. 민설씨 대학입학하는 20살때
일영씨는 코찔질이 11살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



일영도 어쩔수 없는 남잔가 보다 ㅋㅋㅋ
오빠하니까 녹는다 ㅋㅋㅋ




그래요 민설씨.. 이게 정말 운명으로 이어 질지 아니면 어떻게 될지는

우리 밀당고수 일영씨에게 달려 있겠네요 힘내요 민설씨♡



더 로맨틱 다음은 "더 로맨틱 인물탐구 두 여자의 남자 권종익" 편으로 뵐게요 :)

더 로맨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