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 겨울 맞아 경로당 단열난방 시공 봉사하는 신천지 광주 시온교회


신천지 봉사

신천지 광주 시온교회,
겨울 맞아 경로당 단열난방 시공봉사


 
신천지 예수교 광주시온교회(담임 지재섭)봉사단은 지난 14일부터 지역 경로당을 방문하여 겨울철 난방을 위한 봉사에 나섰다.

시온교회 봉사단 10여명은 14일 광주시 북구 오치동 하오치 경로당과 15일 오치동의 오정 경로당을 방문해 현관문을 비롯해 유리창에 단열효과가 높은 포장용 비닐인 에어캡, 일명 뽁뽁이를 붙이고, 바람막이 문풍지 붙이기 및 창틀 수리 봉사를 했다.


또 경로당 노인들의 손길이 닿지 않는 천장 거미줄 제거와 청소봉사 따뜻한 사랑을 나눴다.


고재춘 회장(오정경로당)은 “많은 봉사자들이 왔다 가긴합니다만 다들 형식적인 봉사 같아 내심 좀 서운했다”며 “그런데 시온교회에서 나와서 이렇게 내 집일처럼 잘해줘서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바꿔진 집안을 돌아보며 “유리창은 온도차이가 크게 나는데 뽁뽁이 시공으로 내부 공기가 훨씬 아늑해 졌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봉사에 나선 윤석환(오치동, 28세)씨는 “봉사자들의 작은 봉사로 많은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만족해하시고 고마워 하셔서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온교회 봉사단은 14일부터 오는 21일 까지 오치동, 용봉동, 우산동 일대 경로당 10여 곳을 방문하여 겨울나기 난방점검 봉사에 나설 계획이다.



[자료 출처]
http://www.thetimes.kr/news/article.html?no=22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