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계시와 주석

신천지 계시록 비교, 열린 문 (계 3:8)


계3:8  볼찌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치 아니 하여도다


1.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증거:





  문은 크게 두 가지가 있으니, 하나는 보이는 집 및 방의 문 등이고 또 하나는 육의 눈으로 보이지 않는 영적 문인 천국 문과 마음의 문이다.

  계시록 21장의 거룩한 성의 열두 문은 주야로 닫히지 않고 열려 있다 하였고, 자기를 천국이라고 한 예수님은 요한복음 10장에서 자기를 양의 문이라고 하셨다. 그리고 마태복음 7장 7-8절에서는 찾고 두드리는 자에게 문이 열린다고 하셨다. 그리고 또 영이신 예수께서 자기 음성을 듣고 마음 문을 열면 그에게 들어가 그로 더불어 함께 먹는다고 하셨다(계3:20). 또 요한복음 14장 20절에는 ‘그 날에는 아버지가 내 안에 있는 것과 같이 내가 너희 안에 있고 너희가 내 안에 있으리라.’ 하셨으니, 본문의 문은 육의 문이 아니요 영적 문 곧 예수님의 마음의 문을 두고 하신 말씀이다. 또 요한복음 15장 7절에서는 ‘너희가 내 안에 있고 내 말이 너희 안에 있으면 구한 것을 이루리라.’ 하셨다. 예수님과 우리의 마음 문이 열려서 왕래하는 자가 되자.

  이는 주 안에 있는 자가 사실을 증거한 것이다. 자기 생각으로 일방적으로 말한 것과 성경 말씀으로 증거한 것을 비교해 보고, 성도는 참 정도(正道)의 길로 나아가야 구원이 있다.

 

2.국.내외 저자들의 증거:





3. 참고 자료:


출처 : 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