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의 참 신앙과 CBS의 거짓 신앙



1.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참 신앙이란 무엇을 말하는지? 

CBS 방송의 거짓 신앙은 어떤것 인지? 바른 증거로 확인해 보자.

(본문: 히8:7~13, 마24:32~35, 요 8:21~47)

  성경전서를 통해 6천 년 하나님의 역사를 본바, 하나님의 약속하신 예언은  그대로 다 이루셨다. 그리고 그 약속은 믿지 않는 자는 약속대대로 벌을 받았다. 영혼의 벌은 사후의 벌이었다. 약속은 첫째, 종교인들에게 하셨고, 둘째,사회 만민에게 하신 것이다. 성취는 그 예언이 세상에 전파된 후 이루셨다.
  구약을 이루신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해 또 신약을 약속하셨다. 약속하신지 벌써 2천 년이 되었다. 게 하셨다. 예언과 성취는 택한 선지지나 목자에게 보여 주고 전하게 하셨다. 그러나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택해 세우신 사자에게 당시의 목자들은 핍박을 가하였다. 이 목자들은 어떤 신의 소속 목자이겠는가?


(히8:7~13)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며 일렀으되 "주께서 가하사대 볼찌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또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열조들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저희와 세운 언약와 같지 아니하도다. 저희는 내 언약과 같지 아니하도다 저희는 내 언약 안에 머물러 있지 아니하므로 내가 저희를 돌아보지 아니하였노라/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또 각각 자기 나라 사람과 각각 자기 형제를 가르쳐 이르기를 주를 알라 하니 아니할 것은 저희가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내가 저희 불의를 긍휼히 여기고 저희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리라"/새 언약이라 말씀하셨으매 첫것은 낡아지게 하신 것이니 낡아지고 쇠하는 것은 없어져가는 것이니라.


  오늘날 신천지예수교(신천지)의 목자는 신약의 예언이 성취된 것을 보고, 듣고, 지시받은 대로 증거하고 있다. 신약 시대의 성도는 신약이 이루어지는 것과 이 때 구원 받는 것을 원하고 있다.우리 신천지가 개신교룰 볼때, 목사님도 성도들도 성령과 밀씀의 지식이 없어 하나님의 뜻과 약속의 말씀에 대해 오해하고 있다. 그리고 그 뜻과 말씀을 들을 귀가 부족하다.
  예수님은 성경에 마귀 복자에 대해 알려 주셨다. 어떤 자가 마귀 목자인가?
거짓말하는 자라 하셨다


(요8:31~47) 그러므로 예수께서 자기를 믿은 유대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 내 제자가 되고/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저희가 대답하되 우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라 남의 종이 된 적이 없거늘 어찌하여 우리가 자유케 되리라 하느냐 /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 종은 영원히 집에 거하지 못하되 아들은 영원히 거하나니/ 그러므로 아들이 너희를 자유케하면 너희가 참으로 자유하리라 / 나도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인줄 아노라 그러나 내 말이 너희 속에 있을 곳이 없으므로 나를 죽이려 하는 도다/ 나는 내 아버지에게서 본 것을 말하고 너희는 너희 아비에게서 들은 것을 행하느니라 / 대답하여 가로되 우리 아버지는 아브라함이라 하니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면 아브라함의 행사를 할것이어늘/ 지금 하나님께 들은 진리를 너희에게 말한 사람인 나를 죽이려 하는도다 아브라함은 이렇게 하지 아니하였느니라 / 너희는 너희 아비의 행사를 하는도다 대답하되 우리가 음란한데서 나지 아니하였고 아버지는 한분 뿐이시니 곧 하나님이시로다 / 예수님께서 가라사대 하나님이 너희 아버지였으면 너희가 나를 사랑하였리니 이는 내가 하나님께로 나서 왔음이라 나는 스스로 온 것이 아니요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이니라 / 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였느냐 이는 내 말을 들을줄 알지 못함이로다 /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 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 너희 중에 누가 나를 죄로 책잡겠느냐 내가 진리를 말하매 어찌하여 나를 믿지 아니하느냐 /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 하였음이로다.


거짓말은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요, 마음 속에 어떤 신이 있는가에 따라 참말과 거짓말이 나오는 것이다. 거짓말은 두 가지 양상으로 나타나는  것이니. 그 하나는 입으로, 또 하나는 글로 나타난다. 거짓말 설교, 거짓 방송 등은 말로 나타난 것이고, 책자를 통해 하는 것은 글로 나타난 것이다. 전통을 정통으로 아는 개신교의 많은 목자들의 설교와 주석 책등을 본 봐 거짓됨이 너무나 많았다. 이것은 하나님의 것이 아니다.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예수교는 예언과 그것이 이루어진 실상을 보고 지시받은 대로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증거한다. 모세도(출25장) 예수님도 (요 5장) 이와 같이 보고 들은 대로 증거하셨다. 
  개신교는 신천지에 대한 MBC PD수첩의 거짓 보도 자료 제공 및 지어낸 거짓말들에 대해 회개해야 한다. 회개하고 진리를 믿음으로 거듭난 새 피조물이 될 때 구원이 있게 된다. 이는 성령의 마음과 성경을 아는 자의 증언이다. 자의적 판단으로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현직 목사들은 단 한 번도 변론이나 대화에 응한 적이 없다.
  예수님과 신천지는 이단이 아니다. 신천지의 말씀은 천하제일의 진리이다. 이는 하나님도 성경도 인정한다. 예수님과 신천지르 통해 계시를 받지 못하면 참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도 알지 못하고 영생과 구원도 없다. 이것이 신약의 확실한 증거이다.



2. CBS방송의 신천지에 대한 보도는 거짓말이다.



모든 국민들은 거짓에 속지 말고 진리 앞으로 나아오라!

- CBS 기독교방송의 신천지 특집 다큐 편성에 대한 공식적 항의 -

 

초림 때 당시의 제사장, 장로들은 돈을 줘가면서까지
예수님에 대한 거짓 증언이 퍼지게 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오늘날도 그때와 다르지 않다.

 지난 2008년도에 MBC PD수첩은 신천지예수교에서 출교당한 자들의 거짓말만 듣고 신천지예수교에 대한 것들을 거짓으로 부풀려 보도했다가 법원의 판결로 정정 및 반론보도를했다

지금은 진리만을 전해야 할 기독교방송에서도 똑같이 거짓 증언을 듣고 사실 확인조차 하지 않은 채 거짓 영상을 만들어 보도하려 하고 있다.

'신천지에 대해 자신(방송사)들이 알고 있다',

'신천지의 비밀을 파헤친다'라고 하는 모든 것이 결국 거짓으로 밝혀질 것이다.
그러니 모든 국민들은 이 거짓에 속지 말고 진리 앞으로 나아오라!

 

거짓말인지 참 말인지 확인해 볼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