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신천지 어록

[신천지 말씀] 나는 가감하지 않는다


신천지 말씀

"나는 가감하지 않는다"




이 성경 66권의

저 마지막 끝에서 하신 말씀을

하나 들어보면

요한계시록 22장 18~19절입니다.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 간다 못간다?

못간다 그랬죠?

 

 

이 말에 의거해서 저는

현재 지상에 모든 목사님들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가감했는지 안했는지.

 

 

가감했다면

'정통이다', '구원받았다' 이 말은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말할 수 없어요.

 

 

말할 수 있다면 이것은 말이 안맞죠?

가감했다면 말이 안 맞는다 그 말입니다.

 

 

그럼 거꾸로 이 사람에게

'그럼 너는 가감했느냐, 안했느냐?'

이렇게 물어볼 수 있지 않습니까?

 

 

"나는 가감하지 않는다"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www.shinchonji.kr
신천지 방송 www.scjbible.tv
신천지 뉴스 www.scj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