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올 7월 7,500명 참석 세미나, 10월 350명 목회자 세미나 등 외국 성경세미나 강연 초청 쇄도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올 7월 7,500명 참석 세미나, 10월 350명 목회자 세미나 등 외국 성경세미나 강연 초청 쇄도



아래는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본지에 직접 기고한 '유럽 방문 소감문'이다.


당초 독일이 우리 지교회인 베를린교회, 프랑크푸르트교회, 중부독일교회 등에서 수차 방문을 원했고, 또 독일인 교회와 유럽 목사들 350명의 이름으로 방문 세미나 요청이 있었으나, 거리가 너무 멀어 힘들기도 하고 바쁘기도 해서 거절했었습니다.

그러나 유럽 목사들은 한국의 기독교의 실정에 대하여 들어서 잘 알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한국 기독교의 부패로 인해 기독교 인구가 급감하고 있는 데 반해 신천지는 신약이 성취된 실상 계시 증거로 인해 급성장한다는 소식을 듣고, 유럽 역시 성도들의 교회 출석들이 적은 현실에서 성장이 잘 되는 신천지 강사의 강의를 듣고 싶었던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떠나기 전 유럽 방문 세미나에 대한 저의 생각은 애초부터 유럽 각국의 많은 목사들이 초청하면 가겠다는 것이 아니었고, 오직 이것이 주님의 뜻과 주님의 명령이라면 순종하는 마음으로 간다는 각오였습니다.

우리는 성경의 약속대로 이겼고, 이긴 증거가 있으며, 인류 최고의 진리가 우리에게 있고, 육하원칙에 따른 계시 말씀을 가졌으며, 이는 내 몸이 예수께서 자기 피로 산 주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계 5:9-10 참고).

기도 중 하나님께서 마침 유럽 방문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리고 언론 보도를 해주리로 한다면 가겠다고 답신을 보냈습니다.

우리 신천지 일행 7명은 5월 5일 한국을 출발하여 5월 16일 귀국하였습니다. 1차 세미나(성경컨퍼런스)는 350명의 기자가 등록된 프랑크푸르트 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되었고, 2차 세미나는 베를린 에른스트로이터 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세미나 참석 목사들은 28개국에서 왔고, 약 600여명으로 추산되었으며, 보도진은 너무 많아 그 수를 알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강의 내용은 마태복음 24장, 13장,에 관한 것과, 또 계시록 전장 사건을 듣고 본 것에 대한 대략을 증거하였으며, 독일어, 불어, 영어 3개 국어 동시통역으로 진행됐습니다. 강의를 마친 후 즉시 질의으답 시간이 이어졌고, 어떤 질문이라도 성경 안에 있는 것은 다 정답을 말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신문기자, 방송사 PD들의 인터뷰가 이어졌습니다.

28개국 600명 외국 목회자 참석해
공항까지 나와 매달려 우는 목회자도 있어

세미나를 마칠 때 참석자들의 표정은 놀라움과 기쁨으로 가득 찼고, 세미나가 끝난 후 많은 사람들이 체면이나 부끄러움 없이 단상으로 밀어닥쳐 그 인파들을 정리하기에 애로 사항이 있을 정도로 말씀 세미나는 대성황이었습니다. 유럽에 있어 달라고 눈물로 간청하며 엎드려 절하는 사람, 감동에 젖어 우는 사람, 옷자락을 만지는 사람, 손에 입 맞추는 사람, 자기 교단 세미나에 와 달라고 간청하는 사람, 그리고 목사들과 기자들은 서로 앞을 다투어 인터뷰하려고 법석이었습니다. 인터뷰는 다음날까지 이어졌고, 심지어는 비행장까지 나와 매달려 우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한국에 와서 배우겠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얼마나 그 심정이 메말랐으면 이럴까?' 안타까워서, 저는 '하나님, 저들이 애원합니다. 단비를 주어 살아나게 해 주십시오'라고 기도했습니다.

말씀 세미나 이후 메지에르 전(前) 동독 수상을 만나 동.서독 통일 당시의 과정에 대하여 듣고 우리나라의 통일에 대해 담화를 나누었으며, 오스트리아 괴트바이크 수도원 원장을 만나 성경에 관해 말했으며, 스위스를 경유하여 귀국하였습니다.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많은 성도들이 나와 환대하는 모습을 보면서, 베를린에서 세미나 후 관중들이 몰려들던 모습이 눈에 선히 떠올랐습니다. 베를린 세미나 후 기념 촬영을 하였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나누어 각자 자기 얼굴이 보이도록 촬영하였고, 그 사진을 꼭 본인에게 보내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그들은 영원히 사진 속에서 저를 볼 것이라 생각합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www.shinchonji.kr
신천지 방송 www.scjbible.tv
신천지 뉴스 www.scj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