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자원봉사단] 신천지 광주교회, 훈훈한 지역사랑 나눔봉사 펼쳐


[신천지 자원봉사단]

신천지 광주교회, 훈훈한 지역사랑 나눔봉사 펼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광주교회(담임 지재섭)는 ‘지역사랑 나눔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온 가운데 이번 16일에는 병마에 고통받는 환우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광주시온교회 자원봉사자들은 지난 16일 파킨슨병으로 고생하는 유순이(여·61·전북 고창읍)씨를 방문해 호박죽을 끓여 드리고 머리 손질을 해주는 등 환우에 대한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에 유순이 할머니는 어눌한 말투로 “이쁜 사람들이 와서 내가 좋아하는 호박죽도 먹여주고 머리랑 손톱도 예쁘게 손질해줘 좋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광주시온교회는 18일에는 장마철에 이사하는 직장암 말기 환자 배ㅇㅇ(남·44·광주 문흥동)씨를 찾아 갔다.

배ㅇㅇ씨는 “장마철에도 봉사를 나와 주셔서 감사하고, 덕분에 이사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다”며 “더욱 힘을 내어 아이들과 함께 희망을 놓지 않고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중 임수정(여·48·북구 우산동)씨는 “비를 맞으며 봉사해 힘들었지만 흐뭇하고 밝게 사시는 거 같아 보기가 좋다”고 소감을 말했다.

광주시온교회 관계자는 “저희 시온교회에서는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작은 도움이나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료 출처]
http://www.shinmoongo.net/sub_read.html?uid=35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