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단] 끊임없는 봉사와 이웃 사랑 펼치는 신천지 교회, 종교계의 나눔과 사랑의 정석 보여줘!


[신천지 봉사단]

유럽을 신천지 말씀대성회로 뜨겁게 달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끊임없는 봉사와 이웃 사랑을 펼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에 너희는 서로 사랑하고 용서하고 축복하라 하셨듯이 말씀대로 실천하고 있는 신천지 봉사단들의 착한 행실을 통해 주변 곳곳을 돌보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봉사와 이웃사랑 펼치는 신천지교회, 종교계의 나눔과 사랑의 정석 보여줘 
 
 
기독교인들의 나눔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빛과 비와 공기같이 온 세상을 살리는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신천지교회의 이웃나눔 사랑과 환경정화 봉사활동이 빛이 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소속 광주시온교회에서는 지난 5월 13일 빛고을 무등산에서 회원 200여명과 함께 원효사에서 중머리재까지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작년 11월에는 북구 우산근린공원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명을 초청해 ‘효사랑 나눔잔치’를 열어 따뜻한 떡국 한 그릇과 신명나는 사물놀이 한마당으로 흥겨움을 더했다.

또한 인천시온교회는 지난 5월 6일 서구 시온교회에서 교회를 개방하여 지역 어르신을 초청해 삼계탕, 떡, 과일 등 정성어린 식사를 대접해 신앙의 근본인 효의 정신을 실천하였다. 
 
  

  
 
전북 지역에 위치한 전주시온교회와 익산시온교회에서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미용봉사, 소아암 환우 돕기 헌혈 행사와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을 위한 청소봉사를 펼쳤다. 학생들의 안전 도모를 위한 교통봉사와 폐휴대폰, 폐지·폐옷 수거를 통한 6.25 참전국 이디오피아 돕기 성금 전달 등의 자발적인 나눔문화 확산과 녹색환경보호 등의 활발한 자원봉사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주시온교회에서는 전라북도지사 표창상을 수여했다. 

아름다운 고장을 가꾸는 일에 힘쓰고 있는 신천지교회 한 성도는 "신앙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사랑과 용서와 축복을 베풀어야 하고, 세상의 빛과 소금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최근 불교계 스님들의 도박과 술·담배사건, 기독교계 목사들의 각종 범죄행위들로 종교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신천지교회의 봉사와 이웃과의 나눔은 사랑실천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1.asp?P_Index=39846&fl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