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땅 끝 '동방의 빛' 서방 유럽 까지 비추다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땅 끝 ‘동방의 빛’ 서방 유럽까지 비추다   
          

 
 
    

11ㆍ12일 양일 유럽 대집회 25개국 목사 400여 명 참석

 땅 끝 동방의 빛이 서방 유럽까지 빛났다.



지난 11, 12일 양일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나선 독일 베를린 집회는  대성황을 이뤘으며, 참석자들로부터 ‘동방의 빛이 유럽까지 비추었다’는 평을 받았다.

신천지 관계자는 “이번 베를린 집회에 참석한 25개국 목사 400여 명과 신앙인들이 신천지 강사가 전하는 말씀의 단비를 맞고 회개하고, 춤을 추는 등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침체된 유럽 기독교계가 이번 집회를 시작으로 다시 부흥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번 신천지 말씀 집회에 참석한 유럽 목사들은 집회 후 앞 다투어 자기 교단 세미나에 신천지 강사를 초청했으며, 방송·신문·기자들은 인터뷰에 분주했다”고 강조했다.

유럽지역 첫 강연에 나서 이같이 유럽 기독교계와 독일 현지 언론의 집중조명을 받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11일간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16일 오후 3시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독일 국영방송인 라이프찌히 텔레비전(Leipzig Fernsehen)은 이만희 총회장이 강연자로 나선 지난 12일 베를린 집회를 현장 취재하고 이 총회장과의 인터뷰 내용을 뉴스 시간을 통해 그대로 방영했다. 독일 민영 인터넷 방송 JeetTV는 이번 집회 실황을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했다.

북베를린 주간신문사는 17일 독일 예수승천일에 맞춰 보도하기 위해 이 총회장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편, 이 총회장은 이번 순방 기간 동안 메지에르 전 동독 수상과 통일에 관한 대담을 가졌다. 또한 괴트 바이크 수도원에서 콜룸 반 루저 수도원장과 대담을 갖기도 했다.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를 다시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신천지 인터넷 방송국 www.scjbible.tv 진리의 전당에서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32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