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교회, 한기총에 성경 시험 제의

신천지 교회, 한기총에 성경 시험 제의






신천지 교회와 한기총 간 성경에 입각한 테스트가 진행될지 교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 교회)은 최근 ‘정통과 이단 구분을 위한 시험’ 제하의 초대장을 통해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이하 한기총)에 성경 시험을 제의했다고 밝혔다.

 

신천지 교회는 “신천지예수교회의 1명과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1명이(각각 7명도 무방함) 하나님 앞에서, 세계 만민 앞에서 시험을 쳐서 누가 정통이고 누가 이단인지 밝히자”며 “이를 통해 종교계와 사회와 정치계에 혼돈이 없게 하고자, 시험 치기를 제의한다”고 제안했다.

 

이어 “시험 문제는 신약 성경 중 예언서에 대한 100가지 문제로 한다”며 “응시자는 누구라도 상관없다”고 말했다.

 

아울러 “같은 종교인이 종교 문제로 서로 다투고 환난이 일어나게 하는 것은 종교인의 도리가 아니다”며 “사회에 빛이 되지 못하기 때문에, 100가지 시험 문제로 이를 해결하고자 한다”고 제안 취지를 거듭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신천지 교회는 “한기총은 이를 수락하기 바란다(요한복음 10장 35절)”고 덧붙였다.

 

갈수록 위상이 추락하는 교계의 현실에서, 이번 성경 시험 제의가 어떠한 영향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http://www.newminjoonews.com/sub_read.html?uid=16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