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리의 천검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3) 창 1장 빛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3) 창 1장 빛







3. 창 1장의 빛 


▶ 한기총의 증거 


① 세상에 사물을 비추는 빛인 햇빛 달빛 별빛이다 

- 순복음 김○○ 목사 2016년 신년축복성회 설교 중 (출처: 여의도순복음 김포교회 홈페이지)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시면서 제일 먼저 창조하신 것이 빛이다. 하나님께서 빛을 창조하시므로 어두움은 물러가고 사람들은 밝은 가운데서 행할 수가 있었던 것이다. 이 빛은 이 세상의 사물을 비추는 그런 빛인 것이다. 햇빛 광선, 햇빛을 반사하는 달빛, 그리고 저 하늘에 빛나는 별들, 이와 같은 자연 세상 물체를 비추는 그런 빛이었다. 


② 태양이 있기 전 캄캄한 우주 비춘 큰 빛 덩어리다 

- 장로교 김○○ 목사 2013년 5월 창세기 1장 3~8절 설교 중 (출처: 유튜브)


하나님께서 처음 온 세상을 창조하실 때 이 우주는 아무것도 없었고, 캄캄한 어두움 속에 빠져 있었다. 하나님께서 제일 먼저 하신 것은 우주라고 하는 엄청난 공간을 만드신 것이다. 이 우주는 가스 청이나 운석 덩어리가 멋대로 있는 상태였다. 이 우주에는 빛이 없었다. 생명체도 없었고, 쓸만한 것은 아무 것도 없는 상태였다. 이 캄캄한 우주 가운데 지구를 선택했다.


앞으로 많은 생명체 인간이 살 수 있도록 계획을 갖고 있었는데, 캄캄한 중에 지구를 물로 채워놓았던 것이다. 이것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소리를 들은 사람도 없었지만 캄캄한 가운데 많은 준비를 해 놓으셨다. 그런 다음 우주를 향해 빛이 있으라 선포하셨다. 선포했을 때 캄캄한 우주에 큰 빛이 나타나면서 우주의 정체가 드러나게 됐다. 이 빛 아래서 멋진 창조의 행사를 하기 시작했다. 첫날 만든 빛은 태양 빛이 아니었다. 태양이 있기 전에 이미 큰 빛 덩어리를 만든 것이다.



▶ 신천지의 증거 


하나님의 말씀과 말씀을 가진 참 목자이다 


첫째 날에 창조한 빛이 사물을 비추는 빛이라면 넷째 날에 창조돼 낮을 주관하는 큰 광명은 무엇인가. 하나님께서 해를 두 번 만드셨다는 것인가. 또한 첫째 날에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된다 하셨는데, 넷째 날의 해가 창조되기 전에 어찌 아침이 될 수 있는가. 


창 1장의 창조는 자연계의 창조를 빙자한 비유로서 육적인 빛이 만물에게 생명을 주고 어두움을 밝혀 보게 하듯이 우리 영혼에 생명을 주고 어두운 심령을 밝혀주는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빛’이라 한 것이다(요 1:1~4, 시 119:105). 또한 예수님 자신을 세상의 빛이라 하신 것처럼(요 8:12, 9:5), 빛과 같은 하나님의 말씀을 가진 참 목자를 빛으로 비유한 것이다.


첫째 날의 혼돈하고 공허한 땅은 선민이 배도함으로 멸망 받아 흙과 같은 사람의 생각에 다른 교리가 섞인 것(혼돈)이며, 성전 된 사람의 마음에서 하나님의 신이 떠난 것(공허)를 뜻한다. 하늘이 흑암하다는 것은 해달별 곧 선민의 장막인 하늘에서 빛과 같은 하나님이 떠나가심으로 더 이상 진리가 없다는 것을 말한다. 


하나님의 신이 운행한 수면은 단7:3, 17을 본바 세상을 뜻하니, 이는 어두운 세상 가운데 빛과 같은 진리를 소유한 목자를 찾으신 것이다. 즉, 무지하여 어두운 심령만 가득한 때 진리의 소유자 하나를 빛으로 택하시는 것, 이것이 하나님께서 재창조를 시작하시면서 가장 먼저 하시는 일이다. 하나님께서는 이전 세계가 부패하여 끝나고 새 창조를 시작하실 때는 어느 시대라도 창 1장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진 목자를 택하여 시작하신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94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