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33) 큰 칼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33) 큰 칼







33. 계 6장의 큰 칼 


▶ 한기총의 증거 : 잔혹한 무기들의 상징 


- 침례교/이○○/마지막 계시 마지막 책임)(1998), p.199


▶ 새천지의 증거 : 말 탄 자가 받은 큰 칼은 심판하는 진리의 검(劍) 곧 심판하는 말씀이다(엡 6:17, 마 10:34). 


- 예수께서 둘째 인을 떼실 때에 붉은 말을 탄 자가 받은 것은 큰 칼이며, 이것으로 화평을 제하고 서로 죽이게 한다. 


초림 때 예수님은 세상에 화평을 주러 온 것이 아니라 검(칼)을 주러 왔다고 하시며, 이로 인해 집안 식구끼리 불화하는 일이 있다고 하셨다(마 10:34~35). 만일 이것이 잔혹한 무기, 육적인 검이라면, 예수께서 집안 식구들끼리 육적인 무기를 들고 싸우게 하셨단 말인가? 언제 그러한 일이 있었는가? 또한 계 1:16에는 예수님의 입에서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온다고 하였는데(계 1:16), 과연 예수님 입에서 잔혹한 무기가 나오겠는가? 


붉은 말을 탄 자가 받은 큰 칼은 진리의 검 곧 ‘심판하는 말씀’(히 4:12, 엡 6:17)을 가리킨다. 말 탄 자는 이 칼로 배도한 성도를 심판한다. 


큰 칼을 잔혹한 무기들이라고 해석하는 한기총 소속 목자는 세상 사람들이 잔혹한 무기로 서로 싸우기를 바라는 것인가? 문자 그대로 해석한 한기총 소속 목자들의 이러한 거짓말이 성도들의 영을 죽이며 진리를 훼방하는 잔혹한 무기가 아닌가?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6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