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20) 음녀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20) 음녀









20. 계 17장의 음녀(淫女) 


▶ 한기총의 증거 : 가톨릭(교황) 


- 장로교/진○○/복음사역자훈련원 요한계시록 강해집 


▶ 새천지의 증거 : 계 13장의 하늘 장막을 멸망시킨 사단의 우두머리 목자 곧 영적 바벨론 왕이다. 


- 음녀가 교황이라면, 교황이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을 타고 하늘 장막에 들어와 멸망시키는 계 13장의 일을 하였다는 말인가? 


성경에서 비유한 여자는 영에게 말씀의 씨를 받아 자녀와 같은 성도를 양육하는 목자를 말한다(갈 4:19, 고전 3:2, 딤후 1:1~2). 따라서 음녀는 하나님의 씨가 아닌 사단의 씨(비진리)를 받아 전하는, 사단과 교제(음행)한 거짓 목자를 말하는 것이지, 가톨릭(교황)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이 음녀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을 주관하는 우두머리 목자로, 계 13장의 하늘 장막을 멸망시켜 하늘 장막의 성도들을 사로잡은 자이며(계 13:6~7),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로 만국을 무너뜨린 귀신의 처소요, 영적 바벨론의 왕 곧 거짓 목자이다(계 17:1~5, 계 18:2~3, 벧전 2:9).


가톨릭(교황)이 언제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을 타고 하늘 장막의 성도들과 싸워 이겼으며, 가톨릭(교황)이 만국을 언제 어떻게 미혹하였는가? 봤는가? 왜 한기총소속 진 목사는 자기 소속이 아니면 다 이단이고 마귀라 하는가? 혹시 예수님 초림 때에 예수님을 이단이라 했던 당시 목자들과 같이 이단병과 마귀병이 들었는가? 누구를 욕하기 이전에 자신들의 현실을 바로 보고 다시 나길 바란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58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