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9) 새노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9) 새노래









9) 계 14장의 새 노래 


▶ 한기총의 증거 : 실제 새 찬양 


- 감리교/이○○/cafe.daum.net/onlyjesuslovechurch 


▶ 새천지의 증거 : 노래는 말씀이요(신 31:30, 시 119:54, 172), 새 노래는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계시 말씀이다(계 14장). 


- 계 14장의 새 노래를 한기총의 주장처럼 ‘실제 새 찬양’이라고 한다면, 어찌 이 새 노래를 십사만 사천 명밖에는 배울 수 없고 부를 수 없다는 것인가? 그렇다면 십사만 사천 명 외의 모든 사람은 노래를 부를 수 없는 벙어리라는 말인가? 이는 말도 안 되는 억지 주장이다.


성경에서 비유한 노래는 말씀이다(신 31:30, 시 119:54, 172). 따라서 새 노래는 새 말씀을 뜻한다. 본문의 새 노래는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것을 알리는 실상의 복음(계시 말씀)이다. 이는 초림 예수께서 약속하신 천국 복음이 재림 때 실상으로 나타난 것을 알리는 증거의 말씀이다. 이제껏 비유로 감추어 두셨던 천국 비밀을 약속한 때가 되어 이루시고 실상으로 밝히 일러 주시니, 이제는 새 일을 노래처럼 불러서 실상 계시를 알리는 것이다. 


그러므로 본문의 새 노래는 시온산의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이 부르는 계시의 새 말씀이지 실제 찬양이 아니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56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