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교회, ‘세계 헌혈자의 날’ 맞아 감사패 받아

신천지 교회, ‘세계 헌혈자의 날’ 맞아 감사패 받아





매년 6월 14일은 ‘세계 헌혈자의 날’로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헌혈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지난 14일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교회)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회장 최상준)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신천지 순천교회를 찾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서영주 과장은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신천지 순천교회가 적십자의 인도주의 운동에 적극 동참하며, 이웃사랑과 생명보호를 위한 혈액사업 발전에 앞장 선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전했다.


이 날 신천지 순천교회는 최근 발생한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의 확산으로 헌혈 인구가 급감한 사실을 듣고 부족한 혈액을 위해 100여명의 자원봉사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했다.


대한적십자 광주전남지사 관계자는 “혈액은 인간의 기술로는 만들 수 없어 누군가가 헌혈을 해야만 죽어가는 생명을 살릴 수 있다. 이런 휼륭한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권형 순천 신천지자원봉사단장은 “생명을 살리는 실천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동참해 지역과 이웃들의 내일을 열어가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한편, 전국 각지의 신천지 교회는 생명 나눔 헌혈운동에 지속적인 참여와 사랑을 전하고 있으며, 순천교회 또한 2007년부터 매년 2~3회 ‘사랑나눔 헌혈캠페인’을 전개하며 백혈병,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헌혈증 기부행사도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timenews.co.kr/web/news/article/763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