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포항교회 자원봉사단, 김장봉사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다

신천지 포항교회 자원봉사단, 김장봉사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다



 




신천지 포항교회 자원봉사단(이하 신천지 포항교회)은 지난달 28일 포항시 중앙동에 소재한 행복드림실버타운에서 김장 담그기 봉사를 펼쳤다. 

이번 봉사는 겨울철 어르신들의 따뜻한 월동준비를 위한 요양원의 제안으로 진행됐다.

실버타운 이경연 원장은 “겨울이 되면 김장을 해줄 곳이 없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던 실정이었는데, 신천지 포항교회에서 이러한 사정을 듣고 흔쾌히 김장을 해줘 너무나 감사하다”며 “이·미용 봉사도 한 달에 한 번 와서 해주는데, 이러한 일까지 해주시니 다시 한 번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이날 요양원에 필요한 김치는 경북도 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봉사단에 지정된 봉사단에게 주는 지원금으로 이뤄졌으며, 신천지 포항교회 자원봉사자 10여 명이 참여해 실버타운에 있는 120여명의 어르신들이 겨울을 나기 위한 김장을 담갔다.

신천지 포항교회 한 자원봉사자는 “내 아버지 같고 내 어머니 같으신 분이 드실 김치를 제가 담아서 드릴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기쁘다”며 “다음에도 이런 봉사가 있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천지 포항교회 정인상 단장은 “이·미용 봉사에 김장봉사까지 해드리게 돼 정말로 기쁘다”며 “이번 봉사로 요양원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시게 된다면 제 부모님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는 것처럼 행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 포항교회는 올해 벽화그리기 봉사와 죽도시장 활성화 캠페인, 칠포환경정화캠페인, 흥해동산요양병원 이·미용봉사 등 포항 지역의 봉사활동을 필요로 하는 곳마다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267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