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광주시온교회, 명절 앞두고 성금전달 및 대청소 실시

광주시온교회, 명절 앞두고 성금전달 및 대청소 실시







추석연휴를 이틀 앞둔 지난 4일 용봉동과 오치동 일대가 노란물결로 시끌벅적하다.

북구청과 용봉동 주민센터와 함께 신천지 광주교회 교인들 1천여명이 명절맞이 대청소에 나선 것이다.

평소 치우기 어렵고 손길이 미치지 못한 곳을 찾아 5개팀으로 나눠 곳곳을 쓸고 묶고 담는 수고에 땀방울이 송글송글 맺히지만 얼굴은 밝기만 하다. 

아울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베드로지파 광주교회(이하 신천지 광주교회)는 명절을 앞두고 용봉동과 오치1동 주민센터를 찾아 이웃사랑 성금 2백만원씩을 전달하고 동 행정에 함께 하는 교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신천지 광주교회는 추석 연휴기간에 교회 인근 지역민에게 주차장을 개방한다. 명절을 맞아 외부에서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교회 주차장 3곳을 개방하여 200여대가 주차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신천지 광주교회는 지난 달 31일 네팔 홍수피해 돕기 성금모금, 아름다운 거리 만들기, 경로당 어르신 및 외국인 근로자 의료봉사, 대중교통이용 캠페인 등 지역민과 함께 하는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2.asp?P_Index=78086&fl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