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생명나눔 헌혈행사’로 나눔 실천

생명나눔 헌혈행사’로 나눔 실천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청주교회(이하 신천지 청주교회)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생명나눔-헌혈행사를 개최했다. 교회 앞에서 충북적십자사가 운행하는 헌혈 대형버스 4대를 이용해 무려 325명의 성도들이 헌혈행사에 동참했다.

이날 헌혈을 한 김주영 김주영(24․대학생)씨는 “군대에서는 헌혈을 많이 했는데 사회에 나와서는 할 기회가 없었다.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헌혈행사에 참여했다”라고 설명했다. 

충북 적십자의 한 관계자는 “대형교회에서도 헌혈행사가 많지 않는데 이렇게 협조해줘서 고맙다. 소중하게 쓰겠다.”면서 교인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이날 행사를 기획한 신천지 청주교회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함께하기 때문에 지역사회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이 많다. 앞으로 지속적인 헌혈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운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천지 청주교회는 거리 청소 및 문화 나눔 바자회를 지속적으로 열어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 문화 나눔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을 주변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밀착형 봉사활동을 전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newsdream.net/sub_read.html?uid=5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