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자원봉사단] 신천지 광주교회, 토마토 수확 일손돕기 '구슬땀'


[신천지 자원봉사단]

신천지 광주교회, 토마토 수확 일손돕기 ‘구슬땀’ 
 


▲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광주시온교회(담임 지재섭) 자원봉사자들은 '지역사랑 나눔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토마토 농가를 찾아 봉사활동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광주시온교회(담임 지재섭)는 지난 27일 지역 토마토 농장을 찾아 '지역사랑 나눔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신천지 광주시온교회 부녀회 자원봉사자들로 광주 평동 평지마을에 소재한 권미숙(52세)씨 농가를 찾아 400여평 규모의 비닐하우스 2개동에서 대추토마토 수확을 도왔다.

농장주와 13명의 자원봉사자들의 토마토 수확은 새벽 5시 30분부터 오전 11시까지 진행돼 5kg짜리로 100여 상자를 수확했다. 한 사람이 하루 10시간을 일해야 수확할 수 있는 물량이다.

농장 주인 권미숙씨는 “평소 일손부족으로 농장운영에 어려움이 많아 하루에 두 시간씩 밖에 못자고 일을 해왔는데 이렇게 시온교회에서 도와주시니 가족보다 더 고맙고 감사하다”며 “구슬땀을 흘려주신 댓가는 하늘이 알아주실 것이다”고 전했다.

 

▲ 광주시온교회 자원봉사자들이 평동 평지마을 소재 토마토 농가를 찾았다.      

지역사랑 나눔봉사에 자원한 김은희(45세)씨는 "요즘 심각한 가뭄현상으로 걱정이 많은데다 바쁜 농번기철로 힘든 농가를 찾아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된다"며, "무엇보다 예수님이 말씀하신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방울토마토를 직접 수확해 보니 농민의 노고와 하나님께서 사람을 향한 지금까지의 사랑을 생각하게 된 소중한 시간이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온교회에서는 장년회원과 부녀회원, 청년회원들이 무등산 정화활동, 북구 거리청소, 농촌일손돕기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민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13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