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문화 자료실/하늘문화로 말하다

[SCJNEWS.COM]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 이만희 총회장, 유럽 목회자 성경세미나 개최


[SCJNEW.COM]

신천지 유럽 말씀대성회- 이만희 총회장, 유럽 목회자 성경세미나 개최 ‘이것이 진정한 참 하나님의 말씀이다!’
집회에서 회개하며 무릎 꿇은 유럽 목회자들!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은 국경을 초월하여 어디든 통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순간이었다. 국내 총 14회, 무려 20만 인파를 사로잡았던 신천지 말씀대성회가 이번에는 유럽을 사로잡았다.

 



유럽 성경 세미나에 초청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이만희 총회장은 지난 5일 출국 직후 가진 독일 목회자와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열흘간의 바쁜 일정에 올랐다.

6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도착하자마자 신천지 프랑크푸르트교회 봉헌예배를 인도한 이 총회장은 “하나님의 가족 안에서 국경은 없다”며 전 세계 모든 신앙인들이 하나님 안에서 하나 될 것을 강조했다.

다음날인 7일 이 총회장은 프랑크푸르트 프레스클럽(FPC)에서 유럽 및 아프리카에서 온 30여 명의 목회자들을 상대로 열린 유럽 목회자 성경세미나에 참석해 강의했다. 이 총회장은 이날 유럽에 오게 된 이유에 대해 누가복음 18장을 들어 “수차례 독일측에서 강연을 요청해 왔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예수님 초림 때 하늘 복음이 이곳 유럽에서부터 시작되어 마태복음 24장 14절의 말씀처럼 땅 끝인 동방 대한민국까지 전파됐다”며, “이제 그 예언이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졌고 그 이룬 것을 다시 유럽에 전하는 ‘동성서행(東成西行)’의 역사가 오늘날 일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순방이 ‘동성서행(東成西行)’의 시작을 알리는 첫 발걸음이며, 향후 전 세계적으로 신약의 예언을 이룬 실상을 전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천명한 셈이다.

성경 전반에 관한 궁금증은 물론, 신약 계시 말씀에 대해 육하원칙으로 명쾌하게 증거하자, 참석한 모든 이들이 술렁이기 시작했다.

현지 참석자들의 반응은 실로 뜨거웠다. 이 총회장의 강의 후 참석자들은 일제히 기립박수를 보내고 뜨거운 질문 세례를 했으며, 독일 현지 방송인 라인마인 TV는 ‘새로운 성경학교’가 열렸다며, “신천지예수교의 계시록 해석은 성경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성경을 이해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었다”고 보도했다.




[자료출처]
http://www.scjnews.com/n_news/news/view.html?no=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