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와 기독교계의 기자회견

신천지, “우리는 왜 기자회견을 가지게 되었는가”

어제 5월 31일 오후 12시~2시 프레스센타 19층에서 신천지와 장로선교회의 공동 주최로
'신천지에 대한 편파,왜곡,보도 중지 촉구 기자회견'이 열렸다.




그동안 신천지에 대해서  공정치 못한 행정처리와  왜곡된 보도를 하는 언론과  신도를
빼앗길까봐 온
갖 거짓말로  미혹한 목회자들에게  신천지를 바로 알리고  편파,왜곡된 보도가 아닌
사실만 보도해주고 공정한 행정과 올바른 신앙을 '신천지 바램'으로 기자회견이 열렸다.


언론이 바로서야 ..신천지가 기자들에게 바람

신천지가 한국의 언론에게 바램은 힘 있고 기득권이 있는 교단이 옳고 정통이라는 안일한 생각을 버리고 오직 진실과 사실대로만 ,즉 정확히 보고, 정확히 들은 대로만 기사를 써 주시라는 것이다.
'정치 시녀'같은 일부 몰지각한 방송과 기자들이 신천지의 의견이 저버린채 권력이 있
는 기득권 세력의 편으로 일방적이고 편파적인 기사를 기고하는 것에 대해서
신천지 성도는 강력히 항의 한다.

지금이라도 양심만 있다면, 누가 참인지 거짓인지 그 진상을 공개하여 다시는 악한 교계인물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주고 정의로운 사실만 기고 해달라.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한 영적 사건을 글과 영상으로 사실대로만 전해달라,이 일은 이 세상 무엇보다고 가치있고 비교할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인터넷 포털도 권력편?..신천지가 바라는것.

신천지교회에 대한 악성 루머와 욕설, 어떻게 사람이라 불리우는 사람들이 글을 쓸수 있는지..
인신공격성 글이 너무 난무하는 데도 해당 카페나 블로그에 대한 경고나 게시글  삭제 및 폐쇄를 하지 않은 것은 포털이 그 책임을 잊고 그들과 동조하고 있기 때문 아닌가.

우리 신천지는 이러한 저주와 비방으로 인해 안타깝게 자신들의 목숨까지 버린 많은 사례들을
보아 왔다. 이제  IT 강국이라는 이름 걸맞게 사회의 어두운 영향보다 밝은  영향을 끼칠수 있도록 모든 포털은 자체 정화 능력을 강화하여 악성 저주 카페 및 블로그를 폐쇄하고 악성 글도 제재하여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는 포털이 되기 바란다.





행정 당국은 기득권 세력의 대변인가...신천지의 바람.

국가인권위원회와 검찰은 신천지 성도들이 겪는 강제개종교육과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인권유린을 더 이상 묵과 하지 말라. 또한 강제개종교육 가해자들을 엄격히 처벌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하라, 행정당국은  대한 민국 국민은 평등하게 대우하라 .약한자는 외면하고 힘있는 자에게게 편리를 주는 그런 편파적인 행정은 그만하라.



 



기득권으로 정통이라고 하는 ...기독교 모든 목회자들에게 신천지의 바람

신천지는 성경 66권 통달 한곳으로 성경 이외의 것은 가르치지도 배우지도 않는다.
성경의 내용도 , 하나님, 예수님의 뜻도 모르면서 정통이라.. 어린아이도 분별한다.
신천지가 이단이라고 하자.. 신천지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것은 무엇이며, 신천지로 말씀따라
오는 목회자, 성도들은 바보?  예수님 때처럼 오늘날도 사람의 교권과 거짓말로 신앙인들인 진리 찾아 신천지로 오는 것을 막지 말라. 주석과 사람의 생각으로 거짓말 하지 말고 본인도 신천지에 와서 배우고 가서 배고픈 양떼들 양육해라. 신천지는 오는 사람  막지 않고 가는 사람 잡지 않는다.  말일에는 마음을 강팍하게 하지 말라고 하신 말씀처럼 착한마음으로 귀를 기울여 신천지 실상의 전무후무한 말씀 들어보고 회개하고 함께 영생의 복을 받자.


신천지의 구호 (기자회견장에서 낭독된 '우리의 바람' 전문)

1.반사회단체는 신천지가 아니라 억지 주장 일삼는 한국 교계와 언론이다!
1.언론은 신천지에 대한 편파·왜곡 보도를 중단하고 진실을 보도하라!
1.신천지 성전 건축 반대는 국민의 편익을 해치는 불법 행위이다. 관할 구청과 공무원은 신천지 에 대한 편파적 행정을 즉각 시정하라!
1.개종교육을 빙자하여 인권유린하며 가정파탄을 일으키는 개종사업목자들을 처벌하라!


<신천지 인터넷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