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리의 천검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12) 마 24장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자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12) 마 24장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자









12. 마 24장의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자 


▶ 한기총의 증거 


육신의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여자 

- 장로교 정○○ 목사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설교 중 (출처: 교회 홈페이지)


이 내용은 누가복음 23장 29절에 자세히 나왔다. ‘보라 날이 이르면 사람이 말하기를 잉태하지 못하는 이와 해산하지 못한 배와 먹이지 못한 젖이 복이 있다 하리라’고 한다. 6.25전쟁이 일어났을 때 보니, 그 당시에는 산아 제한을 하지 않았다. 그러니까 집집마다 아이가 많았다. 그런데 전쟁이 나니까 남편들은 빨리 도망가야 했다. 안 도망가면 붙잡혀 죽으니까. 


그 처자식을 두고 다 도망을 갔다. 동네마다 아버지, 남자 청년이 없었다. 다 군대에 끌려갔다. 젊은 여자들은 그 많은 애를 낳고 피난을 가야 했다. 젖먹이도 있고, 2~3살 짜리, 5살짜리 등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피난을 갔다. 어떻게 그 아이들을 데리고 살아갈 수가 있겠는가. 결국에는 얼마 후 돌아오니 집집마다 엉엉 우는 소리가 나서 가보니 보통 1~2명은 다 죽었다. 세상에 이런 비극이 어디에 있겠는가. 그러니 도망하는 날, 이날에 차라리 결혼을 안 한 여자들, 자식이 없어서 젖을 먹이지 못한 사람들이 복이 있다고 말씀하신 것이다. 


- 침례교 김○○ 목사 마태복음 24장 강해 중 (출처: 유튜브)


그날에는 아이 밴 자 젖 먹이는 자들에게 어려움이 닥칠 것이다. 아이를 배서 만삭이 된 임신부는 몸이 무거워서 잘 뛰지를 못한다. 젖먹이를 데리고 있으면, 혼자 도망가기도 힘든데 또 아이를 버릴 수도 없는 상황이 된다. 그래서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 신천지의 증거 


장막 예루살렘 성전의 배도한 목자와 전도자들 


마지막 때는 전쟁이 있고, 피난 중에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여자 곧 임산부에게는 화가 있고, 결혼하지 않은 처녀와 자식이 없는 여자가 복이 있다면 마지막 때는 결혼도 임신도 하면 안 되는가? 그리고 처녀만 구원받는 것인가? 그런데 왜 목회자들은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자녀들까지 다 결혼을 시키고 있는 것인가? 또한 숱한 주례는 왜 하는가? 


호 2장에 ‘하나님이 네게 장가들어 함께 살겠다’는 말씀처럼 씨를 주는 이는 성령이고, 말씀의 씨를 받아 성도를 낳고 양육하는 영적인 여자는 곧 목자이다(눅 8:11, 갈 4:19, 고전 3:2). 그러므로 아이 밴 자는 말씀의 씨로 성도를 낳은 목자를, 젖 먹이는 자는 영적인 씨로 난 성도들에게 젖과 같은 말씀을 먹이는 목자와 전도자를 말한다. 


마 24장은 주 재림 때의 예언으로 영적 예루살렘 성전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이 성전에서 영적 예루살렘 나라와 영적 바벨론 나라의 영적 전쟁이 있게 되는데, 영적 예루살렘 성전의 목자들이 이 전쟁에서 패함으로 하나님의 성전과 성도들을 빼앗기고, 권세도 주관도 말씀 증거도 하지 못하고 포로가 되니, 이 사건이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자 곧 예루살렘 성전의 배도한 목자와 전도자들이 화를 당하는 것이다. 


이 아이 밴 자와 젖 먹이는 자의 실체는 계 12장의 하늘 곧 장막에서 용의 무리와 싸워 패하고 교권과 하나님의 나라와 백성을 빼앗기고 광야로 도망가는 해·달·별을 입은 여자 곧 배도한 목자와 전도자들이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98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