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리의 천검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11) 마 24장 전쟁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11) 마 24장 전쟁






11. 마 24장의 전쟁 


▶ 한기총의 증거 


중동전쟁, 북한의 공갈 협박, 아프리카 전쟁, 제3차 세계 대전 등 육적 전쟁

- 감리교 강○○ 목사 마태복음 24장 강해 중 (출처: 유튜브)


전쟁이 일어난다고 하면 우리나라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적을까 많을까. 지금 우리나라는 휴전 중이다. 남쪽은 놀라운 경제부흥과 교회 부흥이 일어났다. 군비경쟁을 하면서 엄청난 스트레스로 서로 팽팽한 상태로 지금까지 왔는데 전쟁이 안 일어났다. 지금 이 땅은 이 마지막의 재앙이 시작되고 지진 화산 등을 이야기하는데, 그 가운데 ‘민족이 일어나 민족을 친다’라고 하는 이 말씀에 가장 근접선상에 있는 지역이 바로 이 지역이다. 우리나라는 오래 전부터 기도하시는 많은 분들이 전쟁에 대한 환상을 봤다. 그래서 수십년전부터 삼각산, 여러 산에서 이 구국기도회를 해왔다.


- 침례교 조○○ 목사 마태복음 24장 설교 중 (출처: 유튜브)


자연환경의 재해,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테러, 전쟁 난민 시대 이런 것들이 전부 마지막 때 재난의 시작이다. 최근 일본 인도네시아 남미에서 화산이 터지고 지진이 일어나고 있다. 일본에도 아소산이 분화해서 높이 2㎞까지 화산재가 퍼졌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시나붕, 라웅, 페르나테, 가말라마 화산이 다 터졌다. 이게 환태평양 조산대 ‘불의 고리’ 지역에서 남미에서 일본에 이르기까지 일본, 인도네시아, 칠레 등 다 터지고 있는 것이다. 1970년 이후 가장 강력한 화산재다. 인도네시아 같은 경우는 3000m까지 치솟아서 발리 공항이 폐쇄됐다. 자연재해가 일어나는데 ‘두려워 말라 시작’이라고 했다. 잔인하신 하나님이다. 


 

▶ 신천지의 증거 


하나님의 성도와 이방 바벨론 귀신의 나라 교인과의 영적 전쟁(교리 전쟁)


마 24장은 신약의 예언으로 예수께서는 나라와 나라, 민족과 민족 간의 전쟁을 주 재림 때 재난의 시작이라고 하셨다(7, 8절). 마 24장의 전쟁이 ‘세계 곳곳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육적인 전쟁’이라면 이 말씀이 기록된 이후 2천 년 동안 지구촌은 그러한 전쟁의 연속이었는데, 과연 언제가 마 24장에서 말한 전쟁이 일어나는 때였을까. 엡 6:10에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라 악한 영들에 대한 싸움 곧 영적 전쟁이라’고 했다. 


마 24장은 예수님께서 예루살렘 성전이 무너지는 때와 말세의 징조에 대하여 말씀하신 내용으로서, 그 사건의 현장은 ‘성전’이다. 성전에서 일어나는 전쟁이니 이 전쟁은 ‘종교 전쟁’이 아니겠는가? 따라서 종교적 교리 전쟁을 하는 나라도 육적인 세상 나라가 아니라, 예루살렘과 같은 ‘하나님의 나라’와 바벨론(계 18:2)과 같은 ‘귀신의 나라’의 두 나라이다. 전쟁이 있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계셔야 할 성전에 사단의 군대가 들어와 하나님을 대적하기 때문이다(살후 2:4, 계 12, 13장).


계 12장에도 전쟁의 장소를 하늘 곧 장막(계 13:6)이라고 했다. 이 성전에서 하나님의 군대와 사단의 군대가 싸운 결과, 용이 쫓겨나고 하나님의 군대가 승리하게 된다. 이 때 하나님의 군대가 싸워 이긴 무기는 어린양의 피인 예수님의 말씀과 증거하는 말인 진리(계 12:11)라고 했으니, 말세의 전쟁은 영적 교리 전쟁이 되는 것이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98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