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39) 청황색 말 탄 자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39) 청황색 말 탄 자









39. 계 6장의 청황색 말 탄 자(사망) 


▶ 한기총의 증거 : 생명을 위협하는 육적 질병(온역, 에이즈)


- 침례교/이○○/인터넷 영상 유튜브 


▶ 새천지의 증거 : 청황색 말 탄 자는 배도한 선민을 지옥사자에게 보내는 사명을 가진 자이다. 


- 온역(溫疫)은 봄철에 유행하는 급성 돌림병이며, 에이즈는 후천성 면역결핍증이다. 청황색 말 탄 자가 온역을 의미한다면, 이 사건이 봄에 일어나는 사건인가? 계 6장의 청황색 말 탄 자를 성경 어디에서 온역 또는 에이즈라고 했는가? 또한 청황색 말 탄 자가 질병이라면, 청황색 말은 무엇인가? 그리고 저희가 땅 1/4의 권세로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 죽이는데(계 6:8), 육적인 질병이 어찌 저런 것들을 들어서 사람을 죽이겠는가? 이는 성경적인 근거 없이 자의적으로 하는 거짓말이 아니겠는가? 


계 6장의 말들은 슥 6장의 말들과 그 모양이 같은데(슥 6:1~3), 계 6장의 사건은 보좌에 앉으신 이(하나님)와 어린양이 배도한 선민에게 베푸신 진노와 심판이다. 청황색 말 탄 자는 하나님 보좌 주위의 네 생물의 명을 받고 나온다. 생명의 근본이신 하나님께서 어찌 육적 질병을 불러들여 사람을 죽이신다는 말인가? 


네 생물(生物)은 하나님께 속한 네 천사장이며, 네 생물에게 속한 네 조직의 천사들(많은 영들)은 이 땅의 사명자(육체)를 말[馬]로 삼아(사 31:3) 탄 자가 되어 배도한 선민을 심판하게 된다. 그 탄 자의 이름을 사망이라 하는 이유는 죽이는 명을 받았기 때문이다. 음부(지옥)가 그 뒤를 따르는 것은 죽임을 당하는 자들을 데려가기 위해서이다. 


그러므로 청황색 말 탄 자(사망)를 생명을 위협하는 육적 질병(온역, 에이즈)라 하는 말은 거짓말임을 쉽게 알 수 있다. 계시록을 가감하는 자는 불과 유황으로 세세토록 고난에 참예하게 됨을 알아야 한다(계 22:18~19, 21:8).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64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