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의 잔치...오픈하우스^^ 어서오세요!!

천지의 잔치...오픈하우스^^ 어서오세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바돌로매지파(지파장 윤상호)는 지난 12일 신천지 교회에 대한 허위·왜곡된 정보로 인한 오해와 궁금증을 해소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서울 강서구 화곡동 시온교회에서 성도들의 지인 및 가족 등을 초청해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들의 하늘문화 공연과 뮤지컬 팀으로 오프닝을 장식했으며, 신천지 교회의 12지파에 대한 소개 및 활동영상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문객만 200여 명이 방문했다.


오픈하우스 투어는 성전1층부터 4층까지 이동하며 진행하는 도슨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신천지를 설립하게 된 배경과 그동안의 활동을 소개하며, 또한 세상에서 말하는 신천지에 대한 오해와 편견 등에 대한 진실이 무엇인지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가족과 지인을 위해 특별 이벤트로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편지낭독으로 피날레를 장식한 가운데, 참여한 사람들은 모든 참석자들과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김희경 씨는 “신천지교회가 소문이 너무 안 좋아서 근처에도 가고 싶지 않았다. 그런데 가족인데 핍박만하고 있는 것 보단 눈으로 직접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막상 와보니 아무렇지도 않다”라며 “오해했지만 이해를 해보려고 노력중이다”고 말했다.


윤상호 지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상에서도 재판을 하게 되면 두 사람 모두 말을 들어보고 판결을 내린다”며 “오늘 이 시간 하나님이 함께하는 성전 교회라는 것을 직접 확인해보는 귀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 교회는 매년 전국에서 성도들의 가족 및 지인을 초청하는 오픈하우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랑과 봉사를 바탕으로 환경정화 활동,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 벽화 그리기, 6.25참전용사와 실향민을 위한 행사 등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hmnews.co.kr/bbs/board.php?bo_table=B09&wr_id=1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