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신천지 기도

- 2015.11.29 시온기독교 선교센터 제102기 5반 수료예배 신천지 총회장님 기도 -

- 2015.11.29 시온기독교 선교센터 

제102기 5반 수료예배 신천지 총회장님 기도 -






감사하시고 고마우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거룩한 성일 맞이하여서 신천지 만 백성들 오늘도 예수님의 사랑 입고 아버지 보좌 영전에 나와 하늘의 거룩한 영들과 하나 되어 아버지께 예배드렸사옵니다. 아버지 하나님 저희들 예배 받아주시옵소서. 저희들에게 있어야 할 것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시옵소서.

 

오늘 다대오 지파에서는 또 처음 익은 열매들을 아버지 앞에 드렸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이 열매들은 예수의 피로 맺어진 처음 익은 열매들이옵니다. 아버지 하나님 사랑하여 주시옵소서. 이들과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한 사람도 낙오됨이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영원토록 아버지 하나님의 가족이 되어 아버지 나라에서 함께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세상의 빛이 되어 아버지의 영광 나타내는 참빛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는 일마다 형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다대오지파에서 아버지께서 역사하여 아버지 하나님의 뜻하신 이 모든 것을 이루어주심을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영원토록 아버지 하나님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