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신천지 기도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님 기도: [기도동산] 수요예배 및 스승의 날 기념예배 2015.5.13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님 기도: [기도동산]

수요예배 및 스승의 날 기념예배 2015.5.13



 

감사하시고 고마우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저희들 신천지 역사가 시작한 이 기도동산에 와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생각하면서 아버지의 말씀을 상고하였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신천지역사도 그 옛날의 역사와 같이 시작은 미약하였습니다. 하지만은 아버지 하나님의 도움을 받아 이제는 저희들이 아버지 앞에 이와 같이 온전함을 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하루속히 십사만 사천 완전한 십사만 사천 그리고 흰무리들 그리고 온 세계가 아버지 안에서 소성 받아 아버지 하나님의 천국 본래의 나라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시고 고마우신 아버지 하나님 저희들 아버지의 모양과 형상 하루속히 완전한 변화를 입고 새로운 피조물 아버지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모든 도리를 다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영원히 아버지 하나님 모시고 우리를 위해서 순교한 모든 영들과 하나 되어서 아버지 나라에서 함께 살기를 원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저희들 잊지 말아주시고 항시 인도해 주시고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온 세상을 소성 시킬 수 있는 생명나무 잎으로서의 사명을 다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영원토록 아버지 앞에 영광 돌리며 저희들 살기를 원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영원토록 영광 받아주시옵소서.

 

우리의 죄 사하기 위해서 피흘려주신 예수님의 그 은혜 저희들 영원히 잊지 아니할 것입니다. 아버지 하나님 저희들도 아버지 하나님 안에서 평화와 사랑을 누리고 아버지 앞에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아버지 하나님의 가족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없는 은혜와 사랑이 신천지 모든 가족들에게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 죄를 대속해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