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화정시온교회, “사랑을 키우세요”

신천지 화정시온교회, “사랑을 키우세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시몬지파 화정시온교회는 18일 오후 교회 앞에서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이에 앞서 화정시온교회는 지난 3월 같은 장소에서 가족과의 대화를 주제로 한 ‘OPEN SCJ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사랑을 키우세요’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씨앗 및 풍선 나눠주기와 신천지교회 홍보활동으로 진행됐다.

봉선화, 상추 등의 씨앗을 받은 시민들은 “식목일이 어제만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냐”며 ”세월호 사건 1주기로 국민의 마음이 아직도 많이 아픈데 조금이라도 치유가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최근 CBS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방송으로 인해 신천지교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 가운데 지나가던 사람들은 “신천지가 어떤 곳인지 정말 궁금했다”며 “밝은 톤의 노란 물결을 보며 방송에서 보던 이미지와는 상당히 달랐다”고 말했다.



특히 한 시민은 피켓에 적힌 고린도전서 13장의 사랑에 대한 구절을 보며 “최근 궂은 날씨로 인해 마음이 상당히 우울했었다”며 “마음에 위안이 되어 좋았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최한 화정시온교회의 한 관계자는 “최근에 신천지 교회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이곳에 자주 찾아왔는데 우리는 이들은 물론 이곳의 시민들과도 사랑의 마음으로 대화를 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더욱 활발히 대화를 진행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자료 출처]

http://www.sundaytimes.kr/bbs/board.php?bo_table=B04&wr_id=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