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대구교회,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 펼쳐

신천지 대구교회,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 펼쳐


 


신천지 대구교회 자원봉사단(이하 신천지 대구교회)은 대구시 남구 대명 10동 일대에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대구 남구 일대에 홀로 사는 어르신들과 영세민 가정을 찾아, 이들이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또 매달 정기적으로 골목길 구석구석을 청소하며 ‘힐링핸즈 거리정화’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연탄 나누기 행사는 대명10동 동사무소와 연계해 신천지 대구교회 자원봉사자 70여명이 대명10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영세민 가정 등 10여 명의 집을 직접 방문해 연탄을 전달했다.
 
둘째날 6일에는 신천지 대구교회 다문화센터(SMC, Shincheonji Multicultural Center)에서 한국어 교육을 수강 중인 외국인들도 동참해 검은 연탄이 옷에 묻는 것도 잊고 봉사 활동에 여념이 없었다.
 

한편 신천지 대구교회는 지난 6월 ‘호국보훈 음악회’ 안내와 ‘홀몸노인 가정 사랑의 반찬 나눔’과 지난 7월 6·25참전용사와 함께하는 ‘2014 나라사랑 평화기원 음악회’를 비롯해 매달 대명10동 거리정화 활동, 신천둔치 환경정화활동, 아름다운 거리 가꾸기 운동, 노인 이·미용봉사, 소외계층 돕기, 김장나누기 운동, 경로 행복·나눔 마당 등 다방면에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고 있다.


[자료 출처]
http://www.shinmoongo.net/sub_read.html?uid=69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