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 계시의 말씀] 미혹과 죄와 의

미혹과 죄와 의



 


예수님은 재림 때 미혹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하셨고, 핍박가 죽이는 일이 있다고 하셨다.
이러한 행위들을 한 실체는 누구인가?

구약의 전쟁은 대개 이방과 선민과의 다툼과 전쟁이었다.
신약의 전쟁은 배도한 선민이 이방이 되어 하나님이 택한 목자와 참 성도들을 핍박하고 서로 다투는 종교적 교권 전쟁이었다.
이는 신약 성경에 예언되어 있다. 

 
그 예로 예수교와 칼빈교를 비교해 본다.
예수님은 원수도 사랑하라 하셨다.
그러나 칼빈은 자기의 교리와 다르다는 이유로 개종을 강요하고, 많은 사람들을 이단으로 몰아 핍박하고, 잔인하게 고문하거나 죽이고 추방했다.
이와 같이 교리가 다르기 때문에 '예수교다, 칼빈교다.'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자기를 영접하고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들은 육적 혈통과 상관없이 하나님의 영의 씨로 난 자들이다.
칼빈은 자기가 만든 절대예정론을 믿는 자만 인정하고, 믿지 않는 자들은 인정하지 않았다.

예수님은 계시록에 대해 그 내용을 가감하면 천국에 가지 못하고 재앙을 더한다 하셨고, 칼빈은 계시록을 인정하지 않았다.

뿌리와 원체와 가지와 잎과 열매는 같은 소속, 같은 성분이다.
예수님이 만든 예수교의 뿌리는 하나님과 예수님이시며, 칼빈이 만든 칼빈교의 뿌리는 칼빈이다.
칼빈이 장로교를 세웠다면 장로교의 뿌리는 칼빈이 된다.
이 장로교가 정통이라 하면 예수교가 아닌 칼빈교의 정통이 되는 것이지, 하나님이 보시기에는 정통이 아니며 이단이다.
누가 교단을 세웠다 할지라도 그 교리가 예수님 곧 성경과 맞지 않는다면, 그 교단은 칼빈 같은 이단이다.


[주석]
많은 목자들이 계시에 대해 논문을 쓰고 박사 학위를 받아 박사 행세를 한다.
그러나 예언된 계시는 때가 되어야 하나님이 한 사람에게 알려 주고 이룬다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천계의 비밀인 이 계시를 자기 생각 자기 판단으로 이러니저러니 하는 그 자체가 하나님 앞에 불법이다.
성구 하나를 사람마다 다르게 수십 수백 가지로 해석하고 있다.
그러면 성도들 입장에서는 이 주석들 중 누구의 해석이 옳으며, 누구의 해석이 옳지 않다고 하겠는가?
이러한 수많은 자의적 해석으로 인해 한 예수님, 한 성경에서 많은 교단이 생겼다.
이 교단들이 참 진리의 교단이겠는가?

신약 성경에 정한 그 한 사람이 와서 계시하기 전에는 사람들의 해설을 믿어서는 안 된다.
만일 그들의 말을 받는다면 가라지 곧 마귀의 씨를 받아 마귀의 자식이 되어 마귀같이 핍박을 일삼는 자가 된다.

[핍박의 원인]
누가 누구를 왜 핍박하는가?

거짓 목자들은, 예언된 계시 말씀을 자기 식으로 거짓 증거 해왔다.
예수님게서 약속하신 보혜사 성령이 약속한 목자와 함께하여 그 사실을 알림으로 자기의 정체와 거짓말이 드러나게 되매, 거짓 목자들은 그 약속한 목자를 미워하고 '이단, 사이비'등의 말로 핍박한다.
그리고 그들은 자기 잘못을 가리기 위해, 교인들에게 듣고 믿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예수님 초림 때도 그러했고, 재림 때도 그러하다 하셨다.
또 초림 때와 재림 때 하나님이 보내신 자를 미워하여 공회에 모여 의논하고 죽인 이유가 다 그러하다.

연고 없이 미워하거나 핍박하거나 죽이는 것은 자기들이 가짜였기 때문이니, 참 성도는 이 사실을 깨달아 참 목자와 거짓 목자를 구분해야 한다.
보고 듣고도 깨달음이 없거나 구분을 하지 못하거나, 그 불의한 자를 믿는 것은 그 불의 의(義) 씨로 난 증거할 것이다.


[죄와 의]
죄는 무엇이며, 의는 무엇을 말한 것인가?
죄는 믿지 않는 것, 의는 약속의 말씀을 믿는 것이다.

예수께서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다.'고 하셨고, '내가 다시 올 때 믿음 가진 자를 보겠느냐?'고 하셨으니, 의인은 없다는 말씀이 된다.
예수님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고 죄인을 부르러 왔다.'고 하셨다.

의인은 이미 구원받은 자이다.
그런데 의인을 구원한다는 말은 성경에도, 하나님의 뜻에도 맞지 않는다.
그런 말을 하는 자가 있다면 성경에 무식하고 자의적이며 교만한 자요, 진짜 이단이 아닐 수 없다.
누구의 군사이기에 예수님이 하지 못하게 한 핍박, 헤아림, 비판, 저주 증을 일삼는 것인가?
이는 그들의 교법이요 그들이 말하는 정통이다.
성경에서 볼 때는 불법한 참 이단 행위이다.


[개종]
개종은 타 종교로 옮기거나 바꿀 때 쓰는 말이다.
그러나 개종 목자가 하는 행위로 보아서는 개종은 개 종(개의 종) 또는 견종(犬從)이 된다.
견종은 개를 따른다는 뜻이다.

개종 목자는 자칭 기독교라고 하는데, 기독교에서 기독교로 옮기는 것은 개종이 될 수 없다.
또 그들의 말대로 개종이라하면, 그들 스스로가 기도교가 아니라는 말이 된다.
사실 그들의 행위로 보아서는 기독교가 아닌 칼빈교이다.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에서 강제로 개종시킨다는 것은 불법이다.


개종이란 말은 무식한 이단 곧 마귀 신이 들린 자들이 자주 하는 말이다.
성경에는 몰각한 목자를 개라 하였고, 배도한 목자를 개 또는 돼지라고 하였으며, 예수님은 이 같은 개, 돼지에게 진주를 주지 말라고 하셨다.
미혹을 받아 몰각한 목사 밑에 가서 순종하는 것은 개의 종이 되는 것이다.
이 개와 개의 종은 거룩한 성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성 밖에서 거짓말하는 자와 술객들과 행음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하는 자들과 함께 있게 된다.
지금은 자기 입이니까 욕설로 핍박하고 있으나, 마지막 심판 때는 유구무언으로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된다.

지금의 때는 노아 때와 같다.
그래서 안타까워 그들을 위해 주님께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