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하늘나팔소리

송하시온교회, ‘가족초청 문화의 밤’ 행사 개최


송하시온교회, ‘가족초청 문화의 밤’ 행사 개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송하시온교회는 지난 19일 저녁 7시에 가족 및 지인, 신앙인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초청 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된 이번 행사는 ‘행복한 가정만들기’ 일환으로 열린 예배와 함께 다양한 하늘문화 공연을 선보이며 가족 간의 화목을 도모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특히 관현악 4중주, 성악, 리틀·청년예술단의 한국무용, 영상을 활용한 공연, 치어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복을 부르는 이미지 메이킹’ 강연, 가족사진 촬영 등도 진행되면서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가족사진 촬영에 나선 서규완(48)씨는 “가족들과 함께 문화 공연 관람 하는 시간이 적어 미안했는데 행사를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하면서 한껏 웃고, 가족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좋다”며 “하늘문화라는 것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즐거운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송하시온교회 관계자는 “세상에는 여러 가지 양식의 문화들이 있지만 문화의 차이로 벌어지는 이해관계나 불편함, 나라간의 전쟁 등 평화를 이루기 위해 하나가 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며 “수신제가 치국평천하라는 말처럼 자신과 가족부터 다스려 아름답고 행복한 가정만들기에 더욱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송하시온교회는 독거노인을 위한 이‧미용 봉사, 재래시장 살리기 캠페인 등 지역 이웃에게 꾸준한 봉사를 펼치며,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통해 하늘문화를 실천할 계획이다.
 

[자료 출처]
http://www.timenews.co.kr/News/bbs.php3?table=kb&query=view&local=kb&l=1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