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 천안시온교회 ‘봉사와 문화나눔 축제’열어


천안시온교회 ‘봉사와 문화나눔 축제’열어
생활체육공원에서 약2000여명 관람, 천안시의장 자리 빛내   
 


 
신천지 천안시온교회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2일 천안시 생활체육공원 야외무대에서 천안시민들에게 문화공연을 나누는 '봉사와 문화나눔 축제'를 열었다.

이 날 축제는 천안교회 성도들의 순수 재능기부를 통해 이루어진 것으로 약2000명의 천안시민이 참석해 공연을 관람했다.

천안시의회(시의장 최민기), 천안시정발전연구센터(이사장 구본영), 성정1동(동장 임기호), 사단법인 푸른잎사귀(이사장 최영진)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양승조·박완주 국회의원은 “봉사와 나눔의 가치를 새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축전을 보냈다.

경쾌한 사물놀이로 시작한 문화공연은 리틀·청년예술단의 한국무용, 학생중창, 뮤지컬, 치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공연 후 내빈 축사를 통해 최민기 시의장은 “이렇게 큰 행사를 주선하고 그동안 다양한 선행으로 애써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랑과 나눔의 봉사활동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안교회 담임 이병훈은 “문화공연을 통해 모두가 한마음이 되고, 가정의 달의 의미를 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행사를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화합하는 장이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천안교회는 올해 독거노인을 위한 이미용 봉사, 광덕산정화 운동, 재래시장 살리기 캠페인 등 지역 이웃에게 꾸준한 봉사를 펼쳐왔으며 앞으로는 문화나눔을 통하여 더 다양한 봉사를 실천할 계획이다. 
 

[자료 출처]
http://www.seoulpost.co.kr/news/24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