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봉사] 깨끗한 광안리 즐거운 어방축제 준비, 신천지 안드레교회 우리 손으로!

 


깨끗한 광안리 즐거운 어방축제 준비,
신천지 안드레교회 우리 손으로! 





“금년에 벌써 3번째로 광안리해수욕장 청결 활동에 참여하고 있어요. 광안리가 너무 넓어서 청소하기 힘들지만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해서 보람을 느낍니다” 신천지 안드레교회 자원봉사단 김모씨(25, 수영구)는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버려진 쓰레기를 줍

17일 수영구청은 제1회 광안리 어방축제를 맞이하여 관내 자원봉사단 회원 5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새봄맞이 광안리해수욕장 대청결 활동을 펼쳤다.

이날 신천지 안드레교회, 수영구 새마을회, 남`수영 재향군인회, 월남전 참전자회, 고엽제 전우회, 참빛사랑봉사회 등 10개 단체들이 함께 힘을 모아 총 면적 8만2천㎡인 광안리해수욕장을 청소했다.

박현욱 수영구청장은 “어방축제는 국내에서 유일한 어방을 테마로 한 축제이다. 많은 시민들이 광안리를 방문하게 됩니다. 우리의 손으로 청결한 해수욕장을 만들어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광안리 어방축제는 오는 26~28일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어방에서 놀고가세! 어방에서 쉬어가세!'를 주제로 어방그물끌기와 진두어화를 포함한 36종목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자료 출처]
http://www.newsshare.co.kr/sub_read.html?uid=65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