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通/핫뉴스

겨울방학 맞은 어린이 위한 공연꾸러미


겨울방학 맞은 어린이 위한 공연꾸러미    
   


▲ ‘우리는 친구다’ 출연배우들이 무대 위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학전)


학전이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무대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을 선보이는 ‘겨울방학 공연 꾸러미’를 준비했다.

학전은 학전의 스테디셀러인 ‘고추장 떡볶이’와 ‘우리는 친구다’를 연달아 무대에 올린다. ‘겨울방학 공연 꾸러미’는 5세 이상이면 관람할 수 있다.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연으로 ‘고추장 떡볶이’는 유쾌하고 활동적인 매력을 ‘우리는 친구다’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로 다른매력의 ‘고추장 떡볶이’와 ‘우리는 친구다’ 중 어떤 작품을 고를지 고민인 관람객을 위해 두 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한 패키지권(관람료-어린이 2만 9천 원, 성인 3만 5천 원)을 준비했다.

대학로에 위치한 ‘꼭두박물관’과 제휴를 맺어 복합 문화공간 대학로에서 저렴한 가격(전시관람+체험+공연=2만 3천 원)으로 만날 수 있는 ‘꼭두패키지’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연은 서울 종로구 동숭동 학전 블루소극장에서 열리며 ‘고추장 떡볶이’는 오는 27일까지 ‘우리는 친구다’는 2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공연한다. 관람료는 어린이ㆍ청소년 1만 8천 원, 일반 2만 2천 원이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67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