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오.생.수

마음에 콕콕 새겨지는 오리지날 생명수, 신천지 오생수가 도와드릴께요! :)

마음에 콕콕 새겨지는 지리날

오.생.수


안녕하세요:)




성경이 어렵다 생각되시는 분, 멀게만 느껴지시는 분, 성경을 왜 알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는분,

또는 성경을 정말 정말 사랑하시는 분, 매일같이 읽고 또 읽는 분,




모두 모두를 위해 오생수선물로 드리고자 합니다:)ㅋㅋ

예전부터 입이 너무나 간질간질했었거든요,

저 신천지인이 신천지 성도가 되고 난 뒤로 부터 배우고 깨닫게 된

오리지날 생명의 말씀을 여러분들께 공유해 드리고 싶었습니다.ㅋㅋ

그렇다고 제가 지금 완벽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저도 회개할 것들이 너무도 많아 매일같이 눈물로 회개를 합니다 ㅜㅜ

하지만 늘 배우고 채우고 힘 얻어 주님 나라를 위해 기도하며 일하고,, 그래야 하겠죠? :)

알고 보면 정말 달고도 오묘한 성경! 신앙인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성경!

그 속에 담긴 하나님의 마음 그리고 성경을 기록해 주신 목적!

마음에 콕콕 새겨질 수 있도록 오.생.수가 도와드릴께욧! ㅋㅋ

포스팅 하면서 저도 공부하고~ 바로 요런게 블로깅의 묘미가 아닐까 합니다~!ㅎㅎ

오.생.수 많이많이 기대해 주세요!

공감도 팍팍, 댓글도 주루륵~달아주신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오생수 맛보
::

오늘 살짝 맛보기로 소개해드릴 말씀은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요상한 짐승에 관한 말씀이에요!

계시록 얘기만했을뿐인데, 비호감으로 느껴지신 분들 혹시 계신가요?ㅋㅋ 그럼 안돼욧~ 계시록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성경입니다~ 몰라도 되는 것이 아니겠죠?^^

계13장에 보니 이런 말씀이 있네요

1절)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면류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참람된 이름들이 있더라
2절)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계시록 읽어 보시면서 한 번쯤 궁금해 하셨을 법도 한 머리가 일곱개에다 뿔이 열개나 달린 이 요상한 짐승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13장을 좀 더 읽어보시면 이 짐승이 하늘 장막에 들어와 성도들과 싸워 이기고, 성도들의 이마와 손에 표한다고 되어 있고요 계12장에서는 (해․달․별을 입은 여자가 낳은) 아이(남자)와 그 형제들에게 쫓겨나게 되는데요

이 짐승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다음 오생수 포스팅에서 찾아뵐께요~ 유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