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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0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100) 열두 가지 실과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100) 열두 가지 실과 100. 계 22장의 열두 가지 실과 ▶ 한기총의 증거 : 풍성한 삶의 축복 - 장로교/한○○/결말을 알면 두렵지 않다(2015), p.421~422 ▶새천지의 증거 :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에서 나오는 진리의 말씀과 그 말씀으로 전도한 성도들이다(약 1:18). - 열두 가지 실과는 생명수의 강 좌우에 있는 생명나무 실과로서 달마다 맺히는 것인데(계 22:1~2), 열두 가지 실과를 풍성한 삶의 축복이라 한다면 어찌 풍성한 삶의 축복이 달마다 맺어질 수 있으며, 왜 열두 가지라고 하는가? 이는 성경에 근거한 주장이 아니며, 이러한 주장을 하는 한기총 장로교 소속 목자는 세상에 속하여 세상에 속한 말을 하는, 미혹의 영이 주관.. 더보기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99) 정금성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99) 정금성 99. 계 21장의 정금성(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 ▶ 한기총의 증거 : (육적인) 금 덩어리로 만든 성 - 순복음/조○○/요한계시록 강해(2002), p.276 ▶새천지의 증거 : 새 예루살렘은 영계이며, 예수님과 그 제자들이 다시 만든 것이다. - 새 예루살렘은 하나님의 성으로서 이기는 자 곧 사람에게 임해 온다고 하였는데(계 3:12), 육적인 금 덩어리로 만든 성이 어찌 사람에게 임해 올 수 있겠는가? 성경에서는 귀하고 변치 않는 하나님의 말씀과 그 말씀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백성들을 금과 각종 보석으로 빗대어 표현한다. 그러므로 계 21장의 각종 보석과 금으로 이루어진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은 예수님과 열두 사도를 비롯하여 진리로 거.. 더보기
신천지봉사단, 청도 단감농장서 일손돕기 봉사 신천지봉사단, 청도 단감농장서 일손돕기 봉사 대구 신천지자원봉사단(단장 서기주)이 지난 22일 경북 청도군 이서면 문수리 단감농장에서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에는 대구 신천지자원봉사단, 남구자원봉사센터 봉사단과 관계자 등 93명의 봉사자가 참여했다. 단감농장 주인 백영대씨는 “대구 자원봉사단체 봉사자들이 오늘 열심히 감을 따줘서 감 수확과 포장이 수월해졌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남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오늘 참여한 봉사단체 봉사자들이 열심히 일손을 도와 ‘이제 그만해도 된다’는 말을 들을 정도였다”며 “앞으로도 대구·경북 지역 내 어려운 농가를 돕기 위한 봉사활동에 함께해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서기주 신천지자원봉사단장은 “모두가 열심히 봉사활동을 펼쳐 일손이 부족한 농가 수확에 .. 더보기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98) 천년 후 곡과 마곡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98) 천년 후 곡과 마곡 98. 계 20장의 천년 후의 곡과 마곡 ▶ 한기총의 증거 : 러시아 - 장로교/김○○/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2002), p.353 ▶ 새천지의 증거 : 천년성 밖의 육체들이다. - 곡과 마곡은 천 년 후 옥에서 놓인 사단이 미혹하여 모은 자들로서, 천 년 후에 나타나는 존재들이다. 무슨 근거로 러시아를 천 년 후의 곡과 마곡이라고 할 수 있는가? 이러한 허무맹랑한 주장을 하는 한기총 장로교단 소속 목자는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하여 점을 치는 박수무당과 무엇이 다르다 할 수 있겠는가? 이와 같이 근거 없이 추측하여 주장하는 것은 만국을 미혹시키는 복술에 불과하며(계 18:23), 이는 한기총이 거짓 목자들의 집합소임을 .. 더보기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97) 왕들·장군들·장사들의 고기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 (97) 왕들·장군들·장사들의 고기 97. 계 19장 왕들, 장군들, 장사들의 고기 ▶ 한기총의 증거 : 시체(송장) - 장로교/권○○/계시록 강의(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p.439 ▶새천지의 증거 : 영적으로 죽은 바벨론의 대표 목자와 장로, 전도자들이다. - 이 주장은 한기총 소속 목자가 아무 생각 없이 한 말이라고 본다. 왕들과 장군들과 장사들의 고기는 어린양 예수님의 혼인 잔치에 있는 양식인데(계 19:7~9, 17~18), 어찌 시체(송장)를 잔치에 두고 먹으라고 할 수 있겠는가? 또한 사복음서에서는 어린양의 혼인 잔치를 천국으로 비유하여 말씀하셨는데(마 22:1~14) 썩어 가는 시체를 두고 먹으라고 한다면, 그곳이 지옥이지 어찌 천국이 될 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