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봉사단 대구지부 ‘2017 폭염탈출 물 나누기’

신천지봉사단 대구지부 ‘2017 폭염탈출 물 나누기’






 15일 신천지자원봉사단 대구지부가 대구 남구 서부정류장 일대에서 이지형 남구자원봉사센터장과 한병욱 국장 등 남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와 함께 지난 13일 시민들에게 생수를 나눠주는 ‘2017 폭염탈출 물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천지봉사단 봉사자 20여명은 이날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민들에게 수돗물 1500병을 비롯해 비타민C 1000개, 부채 500개를 전달했다. 수돗물은 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했다.


특히 이날 대구 체감온도가 40℃에 이르는 찜통 더위가 이어진 가운데 봉사자들은 2시간도 채 되기 전에 시민들에게 수돗물을 전부 나눠줬다.


행사에 참석한 이지형 남구자원봉사센터장은 “무더운 날씨에 신천지자원봉사단 봉사자들이 너무 수고했다”며 “직접 시민들에게 생수를 나눠주면서 지역 내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신천지봉사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열심히 일하는 시민들을 위해 남구자원봉사센터와 생수를 나눠줬고, 시민들도 고맙다고 응원해주니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곳을 발 벗고 나서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드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했다.



한편 신천지봉사단 대구지부는 남구자원봉사센터가 앞산 공룡공원 내 조성한 텃밭에 일손 지원을 할 예정이다.



[자료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436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