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계시록 비교, '큰 음녀' 무엇을 의미하는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증거와 국,내외 저자들의 견해
계17:1 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계17:2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계17:3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계17:4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븕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계17:5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계17:6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기이히 여기고 크게 기이히 여기니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증거
본문의 큰 음녀는 사단 곧 용과 하나 된 큰 교단의 지도자(목자)를 말한다.
본문의 큰 바벨론은 예루살렘을 삼킨(단 1:1 참고) 옛 바벨론을 빙자한
영적 귀신의 나라 바벨론 곧 사단의 교단을 말한다.
이는 초림 때 예루살렘을 침노하고 지배한 서기관과 바리새인과 같은 교단이다(마23장).
음녀는 여자인가? 음녀는 육적인 여자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사도 바울은 하나님의 말씀의씨를 받아 해산의 수고를 다해 아이를 낳았고
젖을 먹였다고 했다(눅8:11, 갈4:19, 고전3:2).
그리고 제자를 ‘사랑하는 아들’이라고 했다(딤후 1:1~2 참고).
하나님은 이스라엘 민족의 남편이라 하셨고(렘31장)
‘내가 너에게 장가들어 영원히 산다.’고 하셨다(호2:19~20 참고).
본문의 음녀는 사단의 신부이다.
계시록 19장 7절의 예수님의 아내 곧 신부가 아니다.
본문의 음녀는 귀신의 나라 바벨론의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고,
귀신과 음행하고 귀신의 씨를 받아 낳았으니,
육신의 여자가 아닌교단의 영적 여자(어머니) 곧 목자이다.
.
육에 속한 사람은 이해가 안 될 것이나, 영에 속한 사람은 이해가 될 것이다.
신랑은 귀신이었고 신부는목자이다(계18:23).
귀신 마귀의 씨는 마귀의 비진리 곧 마귀의 말(가라지)이다.
이 말로 목자 및 교인을 만들었으니 다 마귀 자식이다.
음녀와 더불어 음행한 땅의 임금들은 누구인가? 음녀에게서 난 목자들이다.
음녀가 주는 음행의 포도주에 취한 땅에 거하는 자들은 누구인가?
음녀에게서 난 목자들의 교인들이다.
음행의 포도주는 무엇인가?
예수님은 새 부대와 새 포도주, 낡은 부대와 묵은 포도주를 말씀하셨다(눅 5:37~39 참고).
낡은 부대는 이전 목자들이었고 새 부대는 예수님이었다.
묵은 포도주는 율법이었고 새 포도주는 자유 율법이었다.
포도주는 포도 열매에서 나고, 포도 열매는 포도나무에서 난다.
비유된 포도나무의 실체는 사람이요, 포도주는 그 사람에게서 나오는 말(말씀)이다.
예수님은 참 포도나무였고(요15:1~5) 바리새인은 들포도나무였다(신32:31~33).
이 두 가지 열매 중 어느 것이 생명 과일이고 어느 것이 선악과이겠는가?
본문의 음녀가 주는 말 곧 포도주는 뱀의 독이요 독사의 악독이다(신32:31~33).
이것이 선악과이다. 이 음녀와 그 소속자들을 알아야 하지 않겠는가?
이는 현장에서 보고 들은자가 증거하는 것으로, 이 증거가 참이다.
국.내외 저자들의 견해
참고한 서적
출처 : 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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