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신천지 기도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님 기도: [신천지 창립 제 31주년 기념예배] 2015. 3. 11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님 기도:

[신천지 창립 제 31주년 기념예배] 2015. 3. 11

 

 


 

 

감사하시고 고마우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신천기 31주년 기념예배를 우리 신천지 모든 가족이 하나되어 아버지께 예배를 드렸사옵니다. 아버지 하나님 오늘 저희들은 육천년 아버지 하나님의 역사해 온것을 저희들이 헤아려 보았습니다. 그리고 또 신천지 가족들과 저 세상 사람들과 마음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이제는 지나간 세월과 같지 아니하고 아버지께서 뜻하신 것을 이루시고 아버지 하나님께서 이제 이 세상을 통치하는 세상이 될것을 저희들은 믿어 확신하옵니다. 이를 온 세상에 알리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이 세상을 쓸어버리기보다는 이 세상을 소성시켜서 아버지 하나님 나라로서의 아버지 하나님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그리고 만민이 다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멸망이 없게하여 주시옵소서. 사탄의 역사도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생명의 빛만 하늘높이 빛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아버지 하나님 신천지와 영원히 불변으로 하나되어 함께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신천지를 사랑하지 아니한다면은 그 누가 우리 신천지를 사랑해 주겠습니까 아버지 하나님 사랑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도 아버지 하나님을 사랑하고 아버지 하나님의 영광 나타내는것이 저희들의 사명이고 충효라고 생각하옵니다.

충효를 다 할수 있도록 아버지 하나님 이끌어 주시옵소서.

 

가정마다 지켜주시고 걸음마다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가는곳마다 빛이 되어 아버지의 영광 나타내고 많은 사람을 구원으로 인도하는 우리 신천지 모든 가족들이 다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없는 은혜와 사랑이 신천지 모든 가족들에게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또 아버지께서 세우신 모든 사명자들 아버지 하나님 항시 잊지말고 함께 역사하여 주옵소서.

하는일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 죄를 대속해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