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진리의 천검

계시록에 예언된 아마겟돈 전쟁

계시록에 예언된 아마겟돈 전쟁


 


계시록 16장 13-16절의 아마겟돈은 어디이며, 전쟁은 어떤 전쟁이고, 누구와 누구와의 전쟁인가?
그리고 왜 전쟁을 해야 하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가?

계시록 16장 13-16절의 전쟁터 아마겟돈은 육적 이스라엘 나라 북쪽 평원 지대의 언덕에 위치하는 전쟁터를 빙자한 영적 아마겟돈이며, 본문의 전쟁은 말로 싸우는 영적 전쟁이다.
이는 마귀의 영육 군사와 하나님의 영육 군사와의 싸움이며, 하나님의 심판이다.
일차적으로는 계시록 13장의 배도한 하늘 장막 선민과 이 장막에 침노한 용의 무리 짐승과의 싸움이며, 또 그 이후의 배도한 선민과 멸망자 짐승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이다.
또한 이 아마겟돈 전쟁터는 지금은 계시록 12장에서 바벨론 목자들이 자신들과 싸워 이긴 승리자들을 치려고 모이는 영적 전쟁터이기도 하다.

계시록 16장에서 심판하는 자는 계시록 15장의 천사들이다.
이 천사들이 짐승과 우상과 이름의 수를 이기고 나온 성도들을 하나님의 진노의 대접으로 삼아 거기에 진노를 담아 16장에 쏟아 심판하는 것이다.
신구약 성경 말씀이 이 천사들이 있는 계시록 15장의 성전(증거 장막 성전)에서 나오고 하나님 소속의 영과 육이 이 성전에 있으며, 심판이 이 곳에서 시작되낟.
계시록 6장의 순교자들이 피의 신원을 호소한 대로, 용의 무리 짐승이 계시록 8-9장과 13장에서 행한 대로 그들에게 갚는 심판이며, 그들이 한 대로 배나 갚아 주는 심판이다.
이는 6천 년 간 사무친 하나님의 분노와 심판이다.

믿는 체하는 자들이여!
참으로 하나님을 아는가?
하나님의 입장을 아는가?
기나긴 세월 이 날을 위해 인내해 봤는가?
참으로 믿는다면 지금이 계시를 받는 때임을 알 것이다.

심판받아 자기들의 처소인 유브라데의 강물이 말라 포로로 잡은 왕족들이 떠나가게 됨을 본 용과 그의 무리 짐승과 거짓 선지자들의 입에 있는 개구리 같은 악령들이, 천하 임금들에게 가서 심판하는 하나님과 싸우기 위해 영적 아마겟돈 곧 전쟁터로 모은다고 했다.
이 때 일곱째 대접을 공기 가운데 쏟으매, 풍문(언론 보도)으로 티끌 같은(단 12:2)  많은 자들에게 이 일을 알려 심판하므로 바벨론이 없어진다.

이 일을 한 자가 이 일을 증거하니, 이 증거는 참이다.
믿어 구원에 이르는 자가 되자.
예수님은 피로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시고, 이와 같은 심판을 용의 무리에게 하고, 우리를 귀신들에게서 구원하시고 있다.
와 보라.
그리고 안약을 바른 눈으로 보고 확인하라. 이것이 참 진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