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신천지 소개

[성명서] 신천지예수교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밝힙니다.

<성 명 서>

신천지예수교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밝힙니다

1. 신천지예수교의 교주는 사람이 아니라 예수님입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약칭 ‘신천지’)에 대해 오해하여 신천지의 대표이신 총회장을 교주라고 말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름에서 밝히 보여주듯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교주는 예수님입니다. 교단(성전)의 명칭은 신약 성경에서 약속하신 대로입니다(계 15:4-5 참고). 소위 장로교(칼빈 장로교)의 교주인 장로와 칼빈 같이 사람이 교주가 되는 그러한 교단이 아님을 밝히는 바입니다.
 


2. PD수첩 등 신천지에 관한 각종 비방 방송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 허위임이 판명되었으며, 신천지는 자타가 공인하는 인류 최고의 진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때 거짓 제보에 의해 ‘신천지의 수상한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MBC PD수첩에서 방송된 내용은(2007년 방영) 거짓 보도였습니다. 이는 MBC PD수첩의 정정보도 및 반론보도에서(2009년) 본 바와 같고, 1, 2차에 걸쳐 기자 회견에서 밝힌 바(2007-2010년)와 같습니다.

신천지는 성경 6천 년 역사상 전무후무한 말씀 곧 신약이 성취된 예수님의 계시(啓示)를 지시하신 대로 가감 없이 증거 하는 곳(증거장막성전)입니다. 신천지에서 성경 공부를 한 신학 박사들이 자필 확인서를 통해, ‘신천지가 인류 최고의 진리임’을 밝힌 바 있고, 또한 기자 회견을 통한 목사님들의 양심선언에서도(2011년) ‘신천지가 이단이 아니며 인류 최고의 진리임’을 밝혔습니다.

한기총 등 개신교가 진리의 말씀이 없어 성도들의 수가 급감(急減)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천지는 초림 예수님 때와 같이 성경의 예언이 성취된 계시 말씀을 듣기 위해 성도들이 구름같이 모여 오므로 급성장(急成長)하고 있습니다. 이 일이 왜 잘못입니까?

한기총은 초림 때와 같이(마 23:13 참고) 성도들을 못 가게 막기 위해 신천지를 이단으로 규정하고, 신천지와의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어떤 전쟁을 원합니까?

신천지는 한기총 소속 교회와 과천시 교회연합회 목사님들에게 성구 40문제와 10문제를 제시하였으나 그들은 답하지 못했습니다. 신천지는 예수님의 피와 증거 하는 말이겼습니다(계 12:11 참고).

한기총이 신천지를 이단으로 정한 것은, 자기 성도들을 못 가게 막기 위한 수단이며, 또 그들의 증거가 신천지의 계시 말씀에 의해 거짓임이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개최하였던 신천지 공개 세미나의 네 가지 주제 말씀이 이단이었습니까? 들어 보셨다면, 부인할 수 없는 인류 최고의 진리임을 인정했을 것입니다.

이는 진리의 성령이 함께한 증거였습니다. 참 이단이 한기총인지 신천지인지 확인된 줄 믿습니다.



3. 신천지 12지파는 신약의 약속대로 이 땅에 창조된 하나님 나라입니다.

구약 시대 모세 때 하늘의 것을 보고 하늘의 장막과 그 식양(式樣)대로 이 땅에 이룬 것과 같이, 신천지는 신약의 약속(마6:10, 계 21:1-7)대로 이 땅에 창조되었습니다. 신약의 약속은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신천지 열두 지파이며, 열두 지파는 거듭난 신의 소생입니다(요 10:35 참고). 그리고 신천지는 모든 창조와 증거를, 성경을 마음 판에 찍은 것같이 성경대로 하고 있습니다.


4. 거짓 증거를 버리고, 참 계시 증거를 받아야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천지가 수차례 기성 교회(교단)에 공개토론을 요청했으나, 그들은 응하지 않았습니다. 서로 왕래함으로 지식이 더할 것이며(단12:4 참고), 이웃을 자기 몸같이 사랑하고(마 19:19, 마 22:39), 서로 용서하고 축복하는 신앙은 상생(相生)의 길이 될 것입니다. 일제시대에 이방 신에게 절한 자들이 자기 종파로 개종하지 않는다고 성도를 감금케 하고 살인까지 유발시킨 자들이 정통이라 주장하면 누가 믿겠습니까?

과천시 교회연합회 목자들이 신천지가 과천을 ‘성지화(聖地化)’한다면서 시민연대와 손잡고 현수막을 내걸고 신천지를 시에서 쫓아내려는 추방 운동을 했습니다. 거룩한 것을 반대하는 목자도 하나님의 목자입니까?

사회에 대하여 자원봉사를 하는 것과, 조국 통일을 위한 선언을 하고 선언문 비(碑)를 건립하는 것과, 태극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제작하는 것 등을 못 하게 하는 목사는 민족 반역자가 아닙니까? 한기총이 인권을 무시하고 칼빈 같이 강제 개종 교육을 하는 것은 예수님의 계명에서 벗어난 행위입니다. 이러한 행위들이 ‘정통’이라고 볼 수 있습니까? 정통이라면 누구의 정통입니까? 칼빈 교주의 정통입니까, 예수님의 정통입니까? 이것이 신앙의 자유입니까?


성도 여러분! 신약의 약속은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신천지 열두 지파입니다.
거짓 증거를 버리고, 참 계시 증거를 받아야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약속을 믿고 복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9월 22일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예수교 전 성도 일동